게임 옵션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난해한 장치도 입력에 사용되었습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비디오 게임을 조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기본 이론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John Nash는 게이머가 많은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꾸준한 답변을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종류의 문제와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벽에 대고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떤 가공할 반대가 없는 결과로서 스포츠를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매주 점점 더 많은 것을 내놓고 있다.

우리의 직감은 당신이이 새로운 게임을 많이 좋아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배그핵 . 당신은 그것들을 연주하고, 다시 한번 그것들을 연주하기 위해 다시 오고,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것들에 대해 말하고, 또한 당신은 그 최고 점수를 얻기 위해 매일 그리고 매 시간마다 경쟁한다.

유니티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개발 플랫폼보다 훨씬 큽니다 – 그것은 또한 당신의 성공을 허용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생태계입니다. 창조자들로 이루어진 우리의 역동적인 공동체에 가입하여 상상력과 예지력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에 수도꼭지를 틀 수 있도록 하라.

PlayStationsTwitterandInstagram의 새로운 공지 사항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여기를 다시 확인하여 PC에 제공되는 새로운 PlayStation Studios 비디오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PlayStation Studios 타이틀에는 Steam 및 Epic Games Store에서의 업적 지원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PSN 프로필에 있는 당신의 트로피 기록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영웅 마스터로서 마일즈 모랄레스의 부상을 경험하십시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새로운 힘이 그의 개인 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한다.

Marvel의 Spider-Man 우주에서의 최신 여행에서 십대 Miles Morales는 그의 새로운 집에 적응하고 있으며, 그의 스승 인 Peter Parker의 발자취를 따라 새로운 Spider-Man입니다. 이 중 어느 것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계속 반복해야하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레크리에이션에서 성공을 달성하고자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의 방법으로 연락을 얻을. 게임 개발자는 우리의 플랫폼에 매일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출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는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심지어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