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와인에 대해 좋아하지 않을 것들과 당신이 할 것들

우리는 아마도 가장 흥미진진한 생산자들과 여러분이 노력해야 할 포도 품종에 대한 하이라이트를 만들었다. 우리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구매 직원들은 900개 이상의 와인을 블라인드 맛으로 맛보았고, 여러분이 지금 간단히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병을 선택했다. 스페인 선교사들은 16 세기 중반 칠레와 아르헨티나, 18 세기 바하 캘리포니아로 포도 재배를 시작했습니다. 19 세기와 20 세기 초 유럽 이민의 홍수로 주로 수입된 V. vinifera 포도를 기반으로한 세련된 산업이 개발되었습니다.

더 젊게 마신 연한 적포도주도 이 온도에서 책상으로 가져와야 하는데, 이 온도에서는 순식간에 도수가 올라갈 것이다. 레드 와인은 일반적으로 (실온에서) 샴브레를 제공 할 때 가장 좋은 것으로 인식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종 약 21 ° C (70 ° F)의 식사 공간의 온도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정의 좋은 방이기 때문에 항상 식당 자체보다 간신히 시원합니다. 피노 누아는 16 ° C (61 ° F)에서 제공하기 위해 책상으로 가져와야하며 18 ° C (64 ° F)에서 꽃다발을 완성해야합니다. Cabernet Sauvignon, zinfandel 및 Rhone 품종은 18 ° C (64 ° F)에서 제공되어야하며 가장 큰 향기를 내기 위해 책상에서 21 ° C (70 ° F)로 가열해야합니다. 효모, 농축 포도 주스, 덱스 트로 오스, 과당, 포도당 또는 포도당 고형물, 반전 설탕, 설탕 또는 수용액과 유사하게 제조 과정을 통해 많은 물질이 첨가됩니다.

내 배우자와 내가 특정 와인 한 잔만 마시고 싶을 때,이기구는 우리가 집에서 나머지 병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믿을 수 있고, 와인에 관심이 있고, 특별한 병에서 한 잔을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이번 윈스데이는 호주에서 가장 상징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캐버넷 소비뇽 {윈스 블랙 라벨}의 60번째 빈티지 출시라는 상서로운 이정표를 세운다. 이번 12개월 동안 윈스와 함께 25번째 클래식을 기념하는 윈스 수석 와인메이커 수 호더는 이것이 쿠나와라에 있는 그룹에게 진정한 이정표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재무부 와인 에스테이트는 오늘 2018년 중간 재무 결과를 발표했는데, 세금 후 순이익은 37% 증가한 187.2m, 주당 수익은 38% 증가한 25.6센트를 기록했다.

와인 마스터스 연구소는 시험의 실용적인 부분에 대한 와인 목록을 포함하여 2022 MW 시험의 질문을 발표했습니다. 와인의 전체 목록은 첨부된 질문과 함께 여기서 찾을 수 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의 주문과 함께 새로운 거래를 보내고 지금 내 여자 친구와 나는 와인의 50 병에 묻혀있다 – 좋은 문제!빠른 배송, 좋은 의사소통, 그리고 세상이 봉쇄되었을 때 정말 편리하다.

온라인으로 주문할 경우 안경을 요청하려면 주문을 한 다음 주문 번호를 인용하여 현지 소매점에 문의하십시오. Wine & Spirit Education Trust는 전문가와 광신자를 위해 와인, 주류 및 술에 대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및 자격을 제공합니다. Master of Wine, Christine Marsiglio MW는 Sauvignon Blanc의 기초를 아로마, 맛 및 재배 지역과 함께 걸어갑니다.

Treasury Wine Estates 브랜드 인 Saltram과 Wolf Blass는 Winestate Magazine의 연례 Wine of the Year Awards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두 가지 상을 수상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오늘 밀레니엄 세대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카테고리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브랜드의 핵심에 대한 진정한 스토리 텔링으로 개발 된 중요한 새로운 혁신 인 Samuel Wynn & Co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펜폴즈는 7년에 걸친 세 개의 강남퍼펙트 그랜지 빈티지에서 블렌딩된 특정 와인을 출시했는데, 이 와인은 펜폴즈 g3라고 적절히 명명되었다. Penfolds 우선, 2008 년, 2012년 및 2014 년의 이러한 빈티지는 독특한 Grange 표현을 만들기 위해 정력적으로 얽혀 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오늘 얼음 위에서 사랑 받기 위해 만들어진 상쾌한 새로운 호주 {aperitif} 인 A ⁇ tivo의 출시를 소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