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제휴 마케팅과 함께 이것을하는 것을 잊어 버려라, 이것을하십시오.

Impact.com은 업계에서 정확하고 포괄적 인 모니터링 기술 중 하나를 개발했습니다. 우리의 다층 모니터링은 쿠키 차단과 싸우며 모든 형태의 경우, 채널 및 유닛에 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각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식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이벤트에 대해 파트너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이 콘텐츠 자료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작되었습니다. 학습자는 추가 분석을 수행하여 추구하는 프로그램 및 기타 자격 증명이 개인, 숙련 및 재정적 목표를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나는 너에 대해 더 많이 공부하고 정말 중요한 내용을 전달할 수 있을 거야.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유형, 수수료 방법 및 수수료를 포함하여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인증을 받으면 Etsy는 자사 사이트에서 제품을 홍보하여 얻은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엣시 판매자는 제휴사가 될 수 있지만, 특별 허가를 받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받을 수 없다. Etsy는 어떠한 이유로 든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원인에 대한 보상을 총판 구인 구직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을 믿고 그들의 자금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개인이 필요하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 할뿐만 아니라 제휴 관계를 맺기 위한 행동 요청을 포함시켜야 합니다.

그는 제휴 사이트와 함께 연간 수백 달러의 돈을 번다. 온라인 마케팅에만 전념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나는 제휴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한 눈에 볼 것입니다. 나의 틈새 사이트 포스트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나는 당신이 별개의 세그먼트 사이트를 가동하고 실행하기 위해 취해야하는 모든 단계에 대해 논의합니다. 여기에는 호스팅 서비스 및 ConvertKit과 같이 내가 알고 사랑하는 여러 도구가 포함됩니다. 단지 내가 회사들과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던 몇몇 상품들에 대해서만이 아니라, 그것은 내 독자들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의 MRR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즉시 얻은 교훈입니다. 그러므로, 도움을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것에 대해 더 편안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매우 기술적 인 성격의 경우 매우 중요합니다.

이 숫자는 낮게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장엄함과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 내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즉, 독자는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을 듣고 현재 고객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Ulta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적 배너 및 텍스트 콘텐츠 하이퍼링크가 제공됩니다. 그 회사는 당신이 더 많은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무료 운송과 무료 상품과 함께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200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인 Bluehost는 웹 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수익 창출하려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위한 경이로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및 블로그에서 제휴 웹 마케팅의 몇 가지 훌륭한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세계의 80 p.c 브랜드에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숙제를 제대로하면 시장에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제휴 마케팅 지출이 2022년에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된다. 그 일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이 한 조각을 가져가기 위해 유통되는 돈은 많다. 제휴 광고는 쉬운 과정이지만 관련 단계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내에 요약된 사이클은 제휴 프로그램이 사용자가 웹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유료 요금을받는 여정을 보여줍니다.

아,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사이트 방문자를 운전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도구를 찾고 있다면, 콘텐츠 마케팅을위한 DIY SEO 도구의 우리의 목록을 살펴 보세요. 그는 SEO / 콘텐츠 광고 아이디어와 기술을 평신도의 문구로 분해하여 회사를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시합니다. 노동 외에도 Pat은 암벽 등반, 여행 및 손바닥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IPA 중 하나를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이는 공정위가 제시한 사례 공개 주장이다. 일단 당신의 동료들 중 누가 가장 성공적인지 알게 되면, 어떻게 하면 그들의 총매출을 더 높게 도울 수 있는지 그들에게 연락하라. 제휴사 모니터링을 주선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제휴사 관리 장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련된 도구 상자는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우수한 제휴 기업가를위한 훌륭한 옵션이 있습니다. 차례로, 동료들은 광고 노력으로 인해 총 매출 또는 구매자 사이트 방문자의 일정 비율을 벌어들입니다. 당신의 모델이 성장하고 청중을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관찰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