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노출 감소

거기에 더해 이제는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위해 거쳐야 할 불행한 양의 잘못된 정보가 있다는 결과가 추가되었다. 그러나 그것이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와 권위있는 가이드에게 기본 능력을 배우기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제휴 기업가들에게는 성과보다 더 중요하고 도전적인 것이 없습니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로 큰 성과를 거두었다. SEMrush – 이것은 SEO 연구 소프트웨어 SEMrush의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이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출처를 제공하고 모든 새로운 추천에 대해 $ 200를 지불합니다.

LeadDyno는 2020 년에만 2 억 달러 이상의 제휴 수수료를 지불했으며 8100 만 건 이상의 추천을 추적했습니다. 그들의 플랫폼은 브랜드가 최신 상품 및 회사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광고 팀의 연장선상에서 동료와 거래할 수 있게합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상인들과 연결하고 그들이 그들의 수입과 판매 효율을 추적하도록 돕는다. 이러한 플랫폼은 모든 틈새 시장의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휴 마케팅에서 ft를 촉촉하게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제휴 마케팅과 거래 내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특히 처음에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보고는 확실히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한다면, 그들의 하이퍼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클릭, 리드 또는 판매로 이어지는지 아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페이스케일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일년에 평균 5만 3천 달러를 번다. 그것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거의 10만 달러까지 갈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블로거는 온라인 마케팅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월 3,000 ~ 31,000 달러의 수입을보고합니다.

또한 제품의 가격을 설정하지 않으므로 수입은 판매자의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휴 넷 마케팅을위한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당신을 추구하거나 단순히 열정적으로 느끼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게다가 틈새시장에서 개인적인 경험이 많을 때(즉. 그것은 당신의 관심사, 또는 당신이 단지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도록 훨씬 쉽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너무 많이 알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단지 그것을 쉽게 만들 것입니다. 대부분의 제휴사는 사이트 방문자, 클릭 수, 전환 및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아마도 당신은 하나를 원할 것입니다.

광고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완전히 다른 수수료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회사는 또한 그것을 가치 마네킹, 지불금 모델, 전환 종류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부릅니다. 방정식의 당신의 측면은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포함합니다. 당신은 오피가이드 더 오래 지속되는 의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장, 지원 또는 제공을 수행하는 것과 같은. 제휴 마케팅은 게시자가 다른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가 만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커미션을받는 과정입니다. 제휴 파트너는 소매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특정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지불금을받습니다.

웹 세미나는 라이브 기간 및 주문형 웹 세미나를 통해 광고 분석 수준을 높입니다. 템플릿 갤러리 무료 플러그 앤 플레이 템플릿 위에 마케팅 보고서와 대시보드를 작성하십시오. 블로그 광고 보고, 정보 시각화 및 지식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기 때문에 기업은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것보다 훨씬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은 또한 고소득 수익 이야기가 요즘 찾기가 번거롭다는 것을 관찰해야하지만, 블로그가 온라인 마케팅에서 많은 돈을 벌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와 다른 사람들의 방문자 블로그를 모두 고려하여 백 링크 및 트래픽을 유도 할 수도 있습니다.

Kenshoo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웹 구매자의 85 %가 구매 주문을하기 전에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기 위해 Google에 문의합니다. 이것은 제휴 기업가들에게 중요한 검색 결과의 가시성을 만든다. 특히, 이러한 사용자가 이미 높은 구매 의도를 가지고 있음을 고려해야합니다. 본문에서는 업계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재미있는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통계를 다수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