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당신의 청중이 당신을 믿지 않거나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수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귀하의 블로그,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손님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사람들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수수료를 주는 하이퍼링크를 얻을 수 있다.

귀하의 제품을 광고하는 계열사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장소입니다. 동료 프로그램 판매자로 전환하려는 경우 동료가 제품을 홍보하여 수익을 창출하려면 아래 나열된 단계를 준수해야 합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위치에 있기 위해서는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하면 작가는 판매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 당신의 동료들에게 광고 담보물을 보내는 것은 또한 그들이 당신의 목소리를 낮추면서 당신의 가장 관련이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 있는 복사 요소와 캡션에 적용되는 톤을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다.

그러한 상품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를 전달함으로써 어떻게 그것들을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서비스 제공자가 되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도록 하라. 그들이 만드는 총 매출에서 수수료를 주는 것에 대한 대가로 말이다. 최소 비용 수준에 도달하면 오피 네트워크에서 비용을 전송합니다. 지불 방법은 다양하며 종종 PayPal, 은행 송금 및 수표를 포함합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 뛰어들기 전에, 왜 신경써야 하는지 말해줄게.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무료 전자 책 정보를 만들었습니다,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이해하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자주 발생하는 함정과 실수에 빠지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시간을 내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고객을 개발하여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갖도록 권장합니다. 그렇다고 이런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링크를 통과하면 나는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몇 명이 그 링크를 클릭할 기회에 흥분할지도 모른다고 장담한다.

제휴 상품을 홍보할 때는 8마일 방식을 택하라.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휴 수입의 대부분은 시청자의 모든 사람이 원하고 훌륭한 커미션을 지불하는 하나 또는 두 개의 “링거”핵심 상품에서 나옵니다. 제휴사 결제가 허용한다고 가정하면(때로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 독자들에게 독특한 보너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 제휴사 제품에서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제품과 관련하여 게시할 때마다 이 추적 가능한 하이퍼링크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