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고객 리뷰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사용한다면 Quora에서 얻는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쿼리에 대한 매우 상세한 답변을 제공하는 블로그 제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TikTok 사용자는 춤, 립싱크 또는 정치 및 사회 정의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 클립을 공유합니다. 이 앱은 필터, 음악 및 고객이 매우 독창적일 수 있는 기능 향상과 같은 대화 형 기능의 수가 많기 때문에 두드러집니다. 당신은 특정한 틈새시장에 있는 마케터이기 때문에, 당신의 제품을 기존 고객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이런 인플루 오피사이트 언서들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Pinterest는 사용자가 원하는 틈새 시장에 상관없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IHOP의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에 몰려 들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면 브랜드는 잠재 고객, 동반자 및 재능 / 직원과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귀하의 모델이나 제품 /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공식적인 모델 채널보다 가족과 동료들의 조언이나 권고를 신뢰하는 것이 사실상 세 배나 더 의심스럽다.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소규모 비즈니스를 지원하지만 도구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광고 스택에 많은 도구를 두는 것은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총 판매 그룹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소셜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자연 콘텐츠 자료는 시청자의 대다수에 도달하는 점점 더 강력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해야 할 마지막 일은 상호 작용이있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마케팅 깔때기 아래로 여분을 보내는 것을 잃는 것입니다.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청중의 입장과 마음을 보여준다. 또한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활동을보고 있는지 강조하여 적절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 나타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 자신의 가치에서 파생되어야한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귀하의 중소기업이 자연스럽게 특정 틈새 시장에 집중한다면, 귀하의 직업은 여분의 일반 시청자에게 호소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간단할 수 있습니다. 청중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서브레디터 블로그와 같이 자주 어울리는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관련 영감이나 교육을 통해 상품에 대해 생각하게하십시오.이 방법은 웹 사이트 클릭, 구매 카트에 추가된 상품 또는 관심있는 잠재 고객의 의견 / 메시지를 측정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시하거나 하는 모든 것은 확실히 기업 소유자로서 당신의 목표 중 하나에 다시 묶여 있어야 한다.

Wooranks Google Core Web Vitals 블로그가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더하기 신호 위를 맴돌 때, 당신은 아마도 그 콘텐츠 자료가 얼마나 많은 경우에 공유되었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느 플랫폼에 공유되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많은 사람들이 이 콘텐츠를 공유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소셜 플랫폼에서 그것을 공유하는 것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Ensign College에서 그는 교수진이 될 때까지 부교수, 주제 전문가 및 코스 제작자로 근무했습니다. 그는 학생들이 중요한 사고에서 무엇을 지나쳐보고 그 이유와 방법을 고려하도록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플루언서와 유형 간의 유료 파트너십에 대한 명확한 징후로 투명성의 단계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플랫폼을 평가하여 고객 기반이 있는지 여부, 제조업체와의 제휴 여부, 플랫폼이 브랜드의 인물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저자 중 한 명이 현재 세계적으로 잘 나가는 비영리 단체 인 ArogyaWorld와 함께 인도에서 먹는 권리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돕기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그래픽은 소셜 미디어와 300만 명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건강한 직장 프로그램에서 공개될 수도 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일본에서 소셜 미디어 기술을 개발하고 싶습니까?

매니큐어 브랜드 Essie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거나 정보를 축적하지 않고도 소셜 미디어에서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훌륭한 사례입니다. 그 회사는 그들의 사진을 #essielove 해시태그와 공유할 것을 장려하고 무료로 수많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얻는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피드백, 팔로워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