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그들은 소셜 플랫폼을 통해 이것을 가장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B2B 기업들은 다양한 기업에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B2B 광고는 인간관계를 기반으로 구축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관계를 성장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그 중요성은 작년에 가속화되었다. 여기 여러분이 시작할 때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한 몇 가지 우수한 레스토랑 소셜 미디어 포스트 예가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계정을 통해 일관된 미학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제공한다.
귀하의 게시물을 대화식으로 만들고 잠재 고객을 포함 시키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추종자들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퀴즈와 질문을 구현할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하든, 당신의 게시물이 매력적이고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직책으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소셜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홍보 할 수 있습니다.
Biteable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60 %는 비디오를 마케팅 장치로 사용하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업가의 94 %는 향후 몇 카카오 친구 늘리기 년 내에 진행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믹스에 선택을 추가 할 수있는 많은 콘텐츠 자료 형식을 갖는 것이 좋지만, 지속적으로 게시되는 하나의 확인 된 콘텐츠 형식조차도 시청자를 증가시키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각각을 추적하기로 결정한 것은 위의 목표에 의존할 것이다.
예를 들어,한 신생 기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인쇄했으며, 앞으로는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자가 천 기사를 인쇄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공개된 전체 기사의 다양성은 비슷하지만 3 년간의 출판 역사를 가진 신생 기업은 브랜드를 가질 수 있는 반면 경쟁 업체는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결과적으로 제대로 설립된 신생 기업과 최근에 설립된 신생 기업간에 3-12 개월의 격차가 항상 존재할 것입니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성취해야 한다.
TikTok은 현재까지 가장 빠르게 상승하는 많은 목적 중 하나로 변모했으며 현재 약 15 억 명의 사용자가 있으며 주로 어린이와 청소년으로 구성됩니다. 이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알고리즘은 플랫폼이 매일 변화하는 결과와 과제를 많이 선택하기 때문에 TikTok 고객들 사이에서 창의성을 장려합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 크고 작은 콘텐츠 제작자는 TikToks for you 페이지에 나타나 바이러스 성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for you 페이지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주로 이전 시계, 좋아하는 동영상 및 공유를 기반으로 동영상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적절하게 반응할 기회를 만들고, 이 노골적인 소비자를 유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든다. 이를 통해 마케터는 대상 고객,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및 추구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제공하여 고객을 끌어들이는보다 나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여 최고의 고객을 유치하고 적절한시기에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모델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편리할 때 게시하는 것이 항상 고객에게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효과적인 인스턴스를 활용하여 참여를 게시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입니다.
만약 개인들이 당신의 제출을 배우는 데 20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들 대부분을 겁주어 쫓아낼 것이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그렇게 엄청난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플랫폼이기 때문에 Medium은 자연스럽게 긴 형식의 콘텐츠로 잘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