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청취자의 54 %가 팟 캐스트에서 브랜드에 대해 들었을 때 브랜드에서 쇼핑을 고려하고 있으며 팟 캐스트가 브랜드 호기심을 유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스폰서 십 거래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 외에도 팟 캐스트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위한 훌륭한 대안입니다. 블로거 또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소유자 인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Jake Frankenfield는 광범위한 비즈니스 뉴스 주제에 대한 숙련된 저자이며 그의 작품은 Investopedia와 The New York Times에 실 렸습니다. 그는 Facebook 및 정보 구색, Apple 및 소비자 경험, 블록 체인 및 핀테크, 암호화폐 및 현금 전달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작업과 분석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적어도 두 가지 모델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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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제휴사 참조 트래픽의 절반 이상이 셀룰러 단위에서 발생합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제휴 기술의 발전과 함께, 오늘날 채널에는 많은 주목할 만한 경향이 있다.
수익성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일에 대해 무엇을 청구할지 어떻게 결정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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