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모델이나 제품 / 서비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하는 경우에는 매우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공식 브랜드 채널보다 믿음 추천이나 가정과 친구들의 제안을 거의 3배 가까이 받는다. 점점 더 과포화되고 있는 우리의 세계에서 눈에 띄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려 깊고 내장된 전략이 필요하다.
자연적인 성취가 어려워짐에 따라, 기업들은 경기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들은 사용자들이 유기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회사들은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
몇 달 후, 그들은 멋진 콘텐츠 때문에 많은 친구 요청, 피드백, 공유 및 “좋아요”를 받게됩니다. 또한 이러한 다양한 방법 중 일부를 탐색하는 동안 각 채널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 자료를 찾아 결과를 최적화하십시오. 콘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무엇보다도 청중과 진정으로 상호 작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또한 태그를 붙이거나 회사에 직접 말하는 브랜드,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Brandwatch, NetBase Quid 및 Sprinklr와 같이 대화에 계속 연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소셜 미디어 청취 도구가 있습니다. Google Alerts에 해당하는 무료 도구는 회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기업가에게 알릴 수도 있습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 존재하는 것은 모든 것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이며, 당신은 모든 거래의 잭, 아무 것도 파악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좁힌 후에, 다음 단계는 당신이 고려해야 할 사회적 채널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콘텐츠 자료를 가져오면 Lumen5가 텍스트 콘텐츠 비디오로 변환합니다. 모델 톤에 따라 글꼴 스타일과 색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블로그 게시물을 하나의 트윗으로 포장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대안으로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모션을 시도해 보십시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볼 때 CIA조차도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낙관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있어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훌륭한 농담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3,000 단어 웹 로그 게시의 어딘가에 배치해야한다면, 소수의 사람들 만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모두 당신이 끌어 들이고있는 사람으로 시작됩니다. 만약 당신이 낮은 품질의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면, 확실히 두 가지 문제 중 하나가 일어난다. 이 세 번째 과정에서 사회 마케팅 전문화 – 참여 및 육성 마케팅 전략 – 현재 조직에서 사용하는 가장 효과 http://sns-pro.net 적인 사회적 방법 중 두 가지를 공부하게됩니다. 당신은 실제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실천 사례를 보고 그들이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어떤 지표를 사용하는지 배울 것이다. 또한 인포그래픽의 중요성과 잘 설계된 터치 다운 웹 페이지가 수익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연구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부금에서 최적의 추종자 수를 얻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든다. 당신은 몇 주 동안 콘텐츠를 미리 예약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는 지정된 시간에 이러한 게시물을 기계적으로 소셜 미디어로 보낼 것이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충분한 게시물과 그 주를 채우기 위해 콘텐츠 대기열에 줄 지어있는 충분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타겟팅되고 최적화 될 수 있으며, 사진이 대체 텍스트 콘텐츠를 잘 활용하고 게시물에 널리 사용되는 주요 문구를 포함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동영상을 홍보의 원천으로 사용하든, Facebook의 게시물을 빵과 버터로 사용하든, 프로필 최적화는 필수적입니다. “최적화”라는 용어는 개인을 정말로 압도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지만, 소셜 네트워크를 최적화하는 전략은 소리가 나는 것처럼 번거롭지 않으며 모든 가능성이 당신의 능력 안에서 잘 진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