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활용과 단순한 돈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가 창출되었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금융 활용과 단순한 돈으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치가 창출되었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그래서 2010년 또는 그 이후에 투자한 부동산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훌륭한 시작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씩만 투자하라.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금융가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가정을 평가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그리고 진정한 부동산 그룹을 어떻게 조립할 것인지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그게 다입니다

내가 충고하고 보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만약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집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투자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렇게 유지되도록 노력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당신은 오늘날처럼 특별할 필요가 없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나열해야 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달성해야 하는 몇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을 기록해야 한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거대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이미지, 다양한 것. 어떤 수입을 원하든 믿을 수 있는 어떤 것이든

10만 달러에 연간 3%의 부동산 투자를 해마다 창출하는 전형적인 수익은 10년 동안 3%씩 성장하면서 집값은 134,392달러로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자산은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발생하면 이 구분은 빠르게 상쇄될 것이다.

그녀는 정말로 흥분했다(일반적으로 거대한 진짜 부동산 투자 오류로의 초기 단계). 실질적인 차고, 큰 정원,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에 대해 말하면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대출을 소유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주인은 그 집이 내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내가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지불하고 있는 동안 당신이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택 대출에 대한 정확한 금액이 자연스레,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이 있을 경우 발생할 수 있다.

당신이 슈퍼맨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수리를 스스로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약간의 사소한 미용적 우려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발을 적시기 전에 화상을 입기를 원하지 않는 전문가들만큼 그것을 남겨라.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지급액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율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들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5%의 주택담보대출 금리보다 25%의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이다.

주택투자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특정 장소에서는, 이것이 기본적으로 큰 수입원이 될 수 있고, 자판기나 세탁소와 같은 것들을 사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떤 것에 투자할 때 믿는 보다 다양한 관점이지만, 이상적인 시나리오에 사용된다면 잠재적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면서 하루 또는 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진실성 당신은 현실에서 안정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의 개념에 충실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금융가, 점유자, 대출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어보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만 기다려라.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계속 있었던 바로 그 직책과, 그들이 훨씬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매년 고군분투하는 같은 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