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년에 처음 출판된 그의 에세이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우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많은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음식, 피난처,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의욕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나는 자원이 없다. 그러면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수입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이 빨리 당신을 찾을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도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 자신의 돈이나 신용 순위를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부동산 시장으로 인해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될 수도 있지만, 경제 독립 조사 뉴스를 따라가면서 산업 투자에 대한 감각을 얻는 오류는, 온라인에서 좋은 부동산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볼 때, 부동산 소유의 문제를 다루기를 결코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어느 쪽이든, 실제 부동산에 대한 핸들을 스스로 제공받으면서 최신 정보를 얻으라.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의 수 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개인은 당신이 어떤 형태의 판매자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먼저 문제를 편안하게 해결한 후에는 다른 문제를 찾아보고 싶을 수도 있다.

이것은 돈을 빨리 현금으로 바꾸고 부를 얻는 것과는 반대로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시작 방법은 이사와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곳입니다. 다시 거주하기 위해 다시 점유된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서 돈을 지불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두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최신 주택의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합니다.이 두 대출을 모두 받아야 합니다.이 시나리오에서 과제는 오늘날에야 합니다.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해 Band & Dump. 옛날 것을 넘어

한편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만 알고 수집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여기서도 투자계획은 최소한의 노력이 아니라 노력할 수 있다.

신발을 신지 않고 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단계별 부동산 투자를 비난할 것은 간단하지만 도전적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간이고 주위를 둘러보면, 당신은 부동산 시장과 관련하여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수 있다.

당신이 수익성 있는 투자 옵션에 사용할 장소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다. 당신이 여기서 직접 반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It의 일부에서 삭감하고, 분류하고, 당신의 전망을 가려준다. 왜냐하면 아마도 가장 자격 있는 정말로 동기부여가 된 반응만이 사람을 이야기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기능을 통해 거래를 식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일들보다 더 적은 작업 중에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고,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제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무역 잡지의 기밀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일 수 있다.

그들의 기밀 섹션은 온라인에 있다.

당신은 이혼, 필사, 판매자가 열심이라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에 대해 판매하거나 부동산 판매와 관련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서핑하기를 원한다.

당신 스스로 어떤 것을 생각하고 경쟁하라.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따라다녔고, 밖으로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것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그리고 이 운정현대아산 프라힐스 변화가 어떻게 변했을까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부동산 기업가 그룹의 마케터가 될 필요가 있다.

그것이 그것이 하기 위해 오는 것이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현금을 만들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판사실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돈의 액수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출발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4번 방법은 도적 조건을 사용하는 것이다. 도적단 표지판은 주요 거리 근처에 이렇게 증가하는 엔진 표지판을 떨어뜨리고, 집 주인들이 당신이 실제로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간단한 문구로 게시된다.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한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당신에게 누구를 불러야 하는지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