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누군가가 언제 당신을 언급하는지 항상 궁금했던가 – 좋거나 나쁘거나?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이 단지 나쁜 말을 하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다. 시스템을 출발점에 설치하면 이름, 사업명, 틈새 등을 감시할 때, 지금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주장하는 모든 좋은 말을 확실히 듣는다면, 당신은 누가 마케팅이나 서비스에 대해 많은 사람들을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사진에는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적인 남성과 여성과 함께 활성화하기 위한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이것 말고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더 있다.
SNS 마케팅 평가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Social Proof라고 알려진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 내에서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좋은 조치다. 사실, 당신은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하고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내면을 위해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디자인 온라인 사업이 될 것인가?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에 보이는 것을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분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고,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고, 그것은 단지 신뢰를 쌓는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종종 누군가에게 구매하라고 요구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디자인 치료법을 볼 것이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PC 사용자를 겨냥한다.
몇 시간이 지나면 트윗 플릭컴이 몇 시간이 걸리는데 플릭컴이 텀블업온과 다를 바 없는 단어들을 얻는 방법들 중 하나가 되었다. 더 많은 진정한 여행과 함께 네트워크화하는 더 많은 친구들 우리는 검색 엔진 마케팅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발전한다.
인터넷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주는 비용으로 대중적인 소셜 미디어 최적화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는 웹 사이트 마케팅의 행동을 취할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콘텐츠 광고를 시간당 1 유튜브카테고리 00달러에서 200달러 이하로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광고할 수 있다.
Whichever 치료, 기억해야 할 것 고객에게 어떤 생각과 행동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모든 마케팅은 고객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possibility provises on someone thing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것이고, 심지어 친구가 되는 것조차 차단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스팸메일을 위해 라벨을 붙여서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정말로 원하는 예방책으로 결정한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고려할 것은 행동 계획을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온라인 사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있다.
어떤 경우든, 어떻게 개인 출발이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갖게 되거나 적어도 5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다음 달에 폐쇄하는 것이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를 어떻게 처리하는가에 달려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게스트 공유 – 소셜 북마크 작성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눈에 띄며, 보람을 느끼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것이다. 가능한 한 가치가 떨어진다면 개인 브랜드를 마케팅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지위를 공유하십시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낮부터 밤까지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가?
페이스북에 한 가지 시도를 하기 위해 가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우월한 사진을 제시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목적과 함께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성취하고 싶은 실제적인 것을.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는지 물어봐?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