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Spot은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절반인 소셜 미디어 장치를 제공하여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모니터링하며 추종자와 함께 실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전에 콘텐츠를 예약 및 게시하고 게시물 참여에 대한 심층적 인 리뷰를 평가하여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 자료의 종류 및 게시 인스턴스의 효율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정보 없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추적 태그를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부착하여 제대로 모니터링하십시오. 그리고 모든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중 어느 것이 시청자와 함께 가장 잘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인식을 확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면 브랜드는 잠재 고객, 동반자 및 재능 / 직원과 함께 신념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B2B 마케팅 팀은 자신의 목표 전망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수행 될 때 적절한 특정 인물 뉴스 피드에 제시할 수 있는지를보다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단어를 유기적으로 전파하는 충성도 높은 팬층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는 사이트에서 귀하의 광고에 응답 할 수 없습니다 – 그들은 당신이 포용하는 링크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대 한 무역에서 http://sns-pro.net 경연 또는 무료 획득은 제품 이외의 각 당신과 당신의 청중에 게 가치의 한 가지를 홍보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재미있는 통계 및 세부 정보 또는 게시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그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경쟁자들과 비교하여 당신의 모델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은 특히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그에 수반되는 헌신과 함께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제한이 완료되면 준비된 다시 시작 전략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는 귀하의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를 보완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은 표준 노선을 가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전통적인 마케팅은 광고 공간과 그 안에 들어가는 작업을 설명하는 정해진 가격 범위를 필요로 한다.
한 텔레비전 사업은 그것을 촬영할 승무원, 예술적 직원, 소수의 배우, 세트, 방송 시간 등을 필요로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 전략에 적용하지 않을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손해 볼 것이 거의 없다. 당신의 경쟁자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에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들이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을 데려가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당신이 빨리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발전을 더 일찍 볼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일부 사람들은 Facebook에서 해시 태그를 사용하지만 Instagram, Twitter 및 TikTok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결코 벗지 않습니다. 좋은 콘텐츠가 궁극적으로 귀하의 소셜 채널을 홍보하지만, 귀하는 계속해서 귀하의 초기 추종을 달성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따르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이 경우 Instagram에서 클로즈업 된 군침을 흘리는 음식 사진을 공유하고 싶지만 다른 형태의 사진과 가끔씩 나오는 비디오를 제외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Instagram 프로필에 가서, 당신의 바이오를 읽고, 당신의 게시물을 집단적으로 볼 때, 그들은 약간의 다양성이 필요하며, 모든 것이 완전히 달라서 분리 된 것처럼 보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의 배후에 고객을 전시하거나 특별한 거래를 제공하는 스토리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아니면 광고 과부하가 아직 사용자 기반을 자극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다.
마케팅 캠페인을 홍보하는 Facebook을 만들 때 가장 먼저 선택할 수있는 것은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Facebook 엔터프라이즈 페이지에 연결합니다. Audience Development Rate®는 팔로워의 구문에서 페이지의 진행 속도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Virality rate®는 어떤 콘텐츠가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있는지 인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고리즘에 의해 추진되어 온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는 최근 들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특징으로 밝혀졌다. 이것은 시청자들을 더 잘 알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에게 당신의 고객들이 본질적으로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의견 책임자가 제출 한 소셜 미디어는 일일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전달 또는 게시물을 좋아함).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이 자신이 믿는 다른 개인을 믿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시청자에 대해 알아내야 하는 많은 것들이 이미 이용 가능하다. 경험의 기본 규칙은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소규모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에 제출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