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측 게임은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그 목적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정보를 누설하여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스타일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와 유사한 많은 레크리에이션 전시회가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드비히 비트겐슈타인은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최초의 교육 철학자 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조사에서, 놀이, 지침, 경쟁자와 같은 비디오 게임의 요소들은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를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서로 닮은 이질적인 인간 활동의 확산에 게임이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과 같은 스포츠 정의가 있었기 때문에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오늘날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좋은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또는 즐거움을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게임이며 때로는 학술 소프트웨어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을 표현하는 예술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러나 탁월함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게임도 작품이나 삽화로 생각됩니다. 당신이 다음 좋아하는 스포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 동작에서 퍼즐에.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로, 많은 게임들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우리는 아이들을위한 무료 비디오 게임의 수백 가지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하루 중 언제든지 좋아하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어드벤처 게임, 퍼즐 비디오 게임, 액션, 활동 및 스포츠 활동 비디오 게임은 모두 당신이 발견하기에 적합합니다. Finn과 Jake와 함께 Adventure Tim https://1xgamble.com/1xbet/ e 비디오 게임의 절반을 즐기거나 We Bare Bears와 온라인으로 즐거운 게임을 즐기고 싶습니까? 우리의 멋진 무료 게임인 엘모어 브레이크아웃에서 검볼과 다윈이 엘모어를 탈출하는 것은 어떨까?
플레이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개인을 즐겁게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 선수의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스포츠에 종사하는 게이머들은 그들이 차례대로 경기를 할 때 그들 자신의 시청자들을 구성할 수 있다.
종종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어린이를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일부는 시청자의 일부이자 참가자인 사람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에는 현재 가이드 라인이 있습니다. 게임은 때로는 게임을하는 데 필요한 부분 (예 :미니어처, 공, 카드, 보드 및 아이템 또는 컴퓨터). 다른 도구들은 확실한 지역에 대한 특별한 특이성이 있다.
PlayStation Plus 및 Xbox Live Gold 구독을 사용하면 부모님과 온라인으로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매월 몇 가지 무료 게임이 제공됩니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콘솔을 구입하는 것은 훨씬 적은 비용으로 비디오 게임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특히 칩 부족과 다양한 공급 체인 문제의 결과가 실제로 만들 수 있는 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권장 소매가에서도 플레이스테이션 5에 현금을 지불하는 것은 계속해서 상당히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