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SN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예측

잘해서 상대를 진흙탕에 빠뜨리고 싶다면 상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10년도 안 되어 소셜 미디어는 우리 삶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변했다. 당신이 클럽 사진을 공유하기 시작한 플랫폼은 그 이후로 어린이 사진과 당신의 엄마에 의해 점령되었다. 업계 정보, 조언, 도구 및 레스토랑의 가장 큰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실제 개인의 정직한 테이크를 얻으려면 등록하십시오.

분명히, 그것의 내용물은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많은 지분을 얻는 가격이어야 한다.

본질적으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 자료는 어떤 권위를 가지고 있거나 창의적이고 독특해야 한다.

Wooranks Google 핵심 웹 바이탈 웹 로그가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더하기 기호 위를 맴돌면 해당 콘텐츠가 몇 번이나 공유되었는지, 어떤 플랫폼에 공유되었는지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많은 사람들이 이 콘텐츠 자료를 공유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소셜 플랫폼에서 그것을 공유하는 데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유용한 마케팅 도구이지만 수익에 어느 정도 기여하는지 정량화하기가 어렵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마케팅 기법을 만들고 그것을 특정 채널로 좁히기 위해 당신이 취할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연결하고 참여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비즈니스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게시물에서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필요할 수있는 도움을 제공함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소셜 참여에는 댓글, 좋아요, 공유, 리포스트, 저장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소셜 미디어는 잠재적 인 직원을위한 채용 장치 및 브랜드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소셜 청취 도구는 브랜드가 공격적인 콘텐츠 자료와 주요 문구를 교환하기 위해 서로 다른 모니터링 스트림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면 광고 그룹은 무엇이 제대로 작동하고 무엇이 경쟁에 적합하지 않은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소셜 플랫폼은 비디오, 이미지, 링크 및 직접 메시징을 포함한 콘텐츠 배포에 대한 새로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광고 인물이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은 콘텐츠를 결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그것으로 괴롭히지 않습니다 그러나 ⁇ 와 광고는 아직도 공정하게 적당하다. 지하실이나 기숙사 방에 초라한 뿌리를 둔 다른 소셜미디어 앱과 달리 이 기업은 전혀 다른 두 앱이 합쳐진 결과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