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발하는 것은 알지만, 누가 참가하는지 항상 무엇인가가 행해진다.

나는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택한다는 것을 알지만, NBA가 총 8명의 참가자가 되기 위해서는 누가 그곳에 참여하느냐에 대해 항상 어떤 조치가 취해져야 한다.

NBA는 4개의 참가자를 선택해야 한다.

각 팀은 팬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4개의 통지에 투표하게 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첫 번째 스윕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이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지 않으려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그들의 것을 얻을 수 있다.

반지에 관한 모자와 다른 누군가가 그들 자신의 팀이 선정될 기회를 얻도록 하라. 둘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 더 모호해질 수도 있지만 실제로 표시를 할 수 있는 선수들과 매우 관련이 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웹 매장에서 계산된다. Abilities 스포츠중계 사이트 스타 Kobe Bryant는 그의 경력에서 11번이나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인기를 보여주는 몇 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잘 팔리는 리그일 것이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두 번째 시즌인 nba만큼 작은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트랙 기록으로 연중무휴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밀워키 벅스와의 첫 플레이오프 브랜드 모델을 획득하여 마침내 7개의 온라인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에 도달할 수 없었다. 결승전, 밀워키 US 달러로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팜빌과 함께한 유일한 불만은 건전한 품질의 논평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때때로 논평은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기 위해 무언가를 말할 것이다. (알라 매든 2006) 스포츠의 해설은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로드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에는 팀 도나히도 몰두하지 않는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스스로 도박을 하는 도박 훈련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농구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결코 놀라지 않을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농구 리그가 이미 접힌 광고 유닛을 가지고 NBA에 입단했다. 그 기간 동안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를 위해 하나를 제공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K를 필라델피아 76ers로 3천 달러만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NBA 시즌을 마쳤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로서 기능할 수 있다면, 지구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참가자가 있다면, 레이커스는 오돔이 다른 팀 벤치를 만들 가능성이 있는 다른 곳에서 기여를 찾아야 한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를 중심으로 한 윌트 체임벌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버려진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O 오스카 로버트슨 소령이다.

켄터키 주, PF/C – 2010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Cousins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변의 훌륭한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으로 초기 이슈들은 NBA 경쟁자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가 나타났기 때문에 과거의 것으로 간주된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리고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덴버 너겟스의 작은 포워드인 카르멜로 앤서니는 최근 2월 NBA 올스타전에서 각각 선발로 뽑혔는데, 포인트 가드 챈시 빌업스가 누구와 2번이나 1쿼터에서 19점을 득점했는데, 11월에 빌업스가 50점을 더 넣은 경기에서 50점을 더 득점했다. 30점을 득점 – 같은 야구 경기에서 50점과 30점을 넘는 3번째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함

1992-93 Holiday 1993년 NBA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획득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가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에서 이끌었던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23번 연속 3번의 NBA 포커 가이드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NBA 최초의 팀으로 선정되었다. 불스는 실제로 시리즈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했다.

에메카 오카포르는 NBA에 진출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았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잘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실패로 여겨져 왔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올리언스와 함께 편안하게 경기를 하고 있다.

센터가 아닌 경우가 전설에 비해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