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 조언

1990년 이전에 주류 경제학자들과 기업학교는 개인 금융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았다. 이 시설들은 The Journal of Financial Counseling and Planning 및 Journal of Personal Finance와 유사한 저널에 많은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민간 금융에 대한 연구는 사회 교환 개념 및 안드라고지와 유사한 여러 이론에 의존합니다. 2 개 사회의 출석은 주로 비즈니스 및 주거 경제학 대학의 교수진 및 졸업생 출신입니다. AFCPE는 이후 공인 금융 카운슬러 및 공인 주택 카운슬러와 같은 이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여러 가지 인증을 제공했습니다. 한편, AFS는 Certified Financial Planner와 협력합니다.

YNAB는 단순히 지출하는 모든 그린백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출을 관찰하고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Will Kenton은 경제 시스템과 투자 법률 지침 및 규칙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그는 이전에 Investopedia와 Kapitall Wire에서 수석 편집자 역할을 맡았으며 NYU의 영문학 사회 연구 및 철학 박사를위한 새로운 학교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너무 많은 수익은 SSI 혜택이 감소하거나 아예 취소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옵션을 이해하고 적절한 질 mexc 문을함으로써 지출 습관과 신용 점수 상황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판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공제 후 순이익은 당신이 써야 하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도받을 수있는 현금의 양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험 적용 범위, 세금 및 이점이 제거되므로 실제로 금융 기관 내에있는 것만 지출하십시오. 많은 재정적 기초는 당신이 얻는 것을 본질적으로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약간의 그룹과 헌신으로 혼자서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세금과 부동산 계획은 투자만큼이나 일반적으로 숙련된 도움을 필요로 한다.

전문화 후에는 현재의 돈 시나리오를 측정하고, 미래의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에 도달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수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최고의 학교에서 개인 재정으로 무료 온라인 프로그램을 받으십시오. 많은 개인 재무 회계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하고 지금 등록하십시오. 당신이 그렇게 자금을 확보하든, 목표를 설정하든, 예산을 고수하려고 하든, 우리의 투자 전문가들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운동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신용 카드도 모든 범주의 다른 모든 카드보다 낫지 않습니다 – 또는 모든 사람들에게.

임대인의 보험 적용 범위는 개인 소지품을 포함하며 도난, 화재 또는 피해로 인해 임대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경우 보호한다.

TIAA 은행 소비자 서비스는 매주 7 일 동안 이용할 수 있으므로 필요할 때 우리가 둥글게 될 것이라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Money Management International은 Fidelity Brokerage Services, 회원 NYSE, SIPC 또는 그 계열사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MMI는 제공하는 지식과 서비스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Fidelity는 귀하가 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부인합니다. 이 양식을 제출하면 직원이 귀하의 계정을 평가하고 24 시간 이내에 후속 전자 메일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