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웹 로그 게시를 하나의 트윗으로 패키징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므로 대용품으로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훌륭한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볼 때 CIA조차도 건설적인 소동을 일으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할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훌륭한 농담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3,000 단어의 웹 로그 제출물 어딘가에 배치하면 극소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는 팔로워가 먼저 모델과 함께 작업 할 때까지 기다려서는 안됩니다. 과소비가 한창일 때, 가격대가 아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들은 보통 한 가지가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현실은 소셜 미디어가 당신이 당신의 확고한 시간과 재정에서하고있는 관심사 일뿐입니다.
사용자는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게시물을 공유하고, 자신의 게시물에 회사를 태그하고, 순간 메시징 기능을 통해 의사 소통을 시작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호 작용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경고하기 위한 알림이 있기 때문에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고객 지원을 따를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차례로 고객의 전문지식을 향상시킨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조직에 고객과 함께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고려 사항을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처럼 정보를 보호해야합니다. 33개국에서 온 1225명의 IT 임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플래시 투표에서 소셜 미디어의 불상사가 2010년에 조직들에게 430만 달러의 피해를 입혔다는 것이 밝혀졌다. 인터넷의 바이러스 성으로 인해한 직원의 실수로 인해 조직에 치명적인 처벌이 가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몇 주 동안 콘텐츠를 예약할 수 있으며, 장치는 지정된 시간에 이러한 게시물을 소셜 미디어로 자동 발송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이 주들을 채울 수 있는 충분한 게시물과 충분한 주제들이 당신의 콘텐츠 큐에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초점을 맞추고 최적화할 수 있으며, 대체 텍스트 콘텐츠를 사용하여 사진의 순위를 잘 매기고 게시물의 주요 문구를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영화를 홍보 수단으로 사용하든, Facebook의 게시물을 빵과 버터로 사용하든, 프로필 최적화는 필수적입니다. 시간 최적화는 사람들을 정말로 압도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지만, 소셜 네트워크를 최적화하는 과정은 소리처럼 힘들지 않으며 모든 가능성이 당신의 능력 안에서 잘 진행됩니다. 일단 프로필을 시작하고 나면 프로필을 최적화하기 위해, 당신이 얻고자 하는 사람들을 평가하고, 어떻게 하면 이 사람들에게 가장 잘 다가갈 수 있는지에 대해 시간을 투자하라.
귀하의 임무는 귀하가 사용하는 각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선택을 식별하고 달성 가능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를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예비 목표와 강하게 연관되어야 한다.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고객의 성격을 정의해야 한다.
목표, 청중 및 공격적인 풍경을 아는 것은 제조업체가 만들어야하는 콘텐츠 자료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추가적인 사적인 관계를 맺고 연결된 구매자의 선호도를 중심에 두는 것은 성공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팁에서, 그것은 모든 기능에서 매우 인간적이고 감정적 인 접근 방식이며, 오늘날 우리가 종종 고객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성에 대해 말하는 많은 설명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개인으로부터 구매할 필요가 있고 그들이 누구로부터 구매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그들은 회사 건물 대신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는 힘으로 좋은 오래된 토착 식료품 가게에서 가지고 있던 개인적인 방법에 대한 질문과 전문 지식에 누가 대답할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고품질의 녹음 장비나 화려한 향상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관심 분야의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몇 걸음 앞서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웹캠에 들어가서 지시하기 시작하십시오. 비디오가 얼마나 길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사람들은 3 시간짜리 단일 비디오 유형으로 완전한 프로그램을 게시했습니다. 거의 50억 개의 비디오가 매일 유튜브에서 시청되고 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것들을 정확하게 개략적으로 설명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당신의 SMM 전략과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 만족뿐만 아니라 최신 산업 http://channelcan.com 개발 및 경쟁 업체의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최종 산업 뉴스와 함께, 당신은 추가 콘텐츠 자료를 얻을 –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와 함께 토론 주제로 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