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일이 일어나려면 운전이 필요하다

드라이브를 실행하려면 드라이브가 필요하다.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으면 멋진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러면 불만과 슬픔이 생길 것이다. 당신은 이 일이 필요 없다. 당신이 말하는 성공은 성공이다?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을 겪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문제는 당신의 미래에 호의적이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는 것은 삶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해서 압박하고, 운전하고, 성공하기를 열망할 필요가 있다.

매일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만 시간을 내라. 단지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약간의 정해진 시간을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할 수 있는 것들을 기꺼이 극복해야 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은 한 사람이 끊임없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위치를 임대하고 있는 좋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진 누군가의 삼촌을 알게 될 것이다.

15 회사를 배급할 때, 당신은 결국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에서 중요한 게이머가 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몇 가지 제안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불쾌한 회사 소식에 어떻게 반응하십니까? 당신의 일반적인 반응 분노는 취약성으로 소멸되는가, 아니면 문제 http://yj-kkapt.co.kr 해결자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효과적인 회사를 갖는 것의 열쇠가 되고 부동산 투자는 서비스인 부동산도 인민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임대인이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처리하고 판매할 서비스 종사자들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하는 개인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윤리적 분노와 고통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테넌트는 임대차 계약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고 그들을 쫓아내야 할 것이다.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는 수리 작업을 위해 시장 또는 시장 이상으로 요금을 부과하며,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부동산을 올바르게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 • 새로운 투자가에게 신속한 제안: 주저하지 말고 리드를 잃어라. 우리와 함께 할 수 있고 기꺼이 함께 할 수 있다면, 리드만 있으면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판매자와 대화하는 능력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다 받고 싶다면,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전략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한 가지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방법을 사용하는 즉시,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다음 히트를 기다리는 것보다 일정한 수입을 제공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갖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그것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또 다른 접근방식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에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단어, 글꼴, 문구,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래서 미래의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를 걸도록 강요할 것이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보장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 마케팅은 마케팅 사업에만 남아 있다.

비즈니스를 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실제로 이 일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기에 시간이 걸리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가장 위대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코치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투자 절차를 밟아서 윤리적인 도움을 주고, 시험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또한 다른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연결시켜라.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금융가는 내가 최고의 코치들 사이에서 가졌던 많은 성공을 그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의 아버지.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나에게 효과적이 되도록 압박하고 있다.

12 당신의 서비스가 가는 곳마다 많은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5개 대륙에 있는 7개 국가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접촉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 같은 투자자들이 지속적인 투자 제안을 하도록 돕고 싶어한다.

GRM 또는 총 임대료 멀티플라이어(Gross Rent Multiplier)는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의 연간 임금을 재산 비율 000과 비교한 결과 연간 총 임대료가 12,000달러,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가격이 120달러인 경우 GRM은 10달러로, 전형적으로 10달러는 훌륭한 절차다.

또한, 주택투자는 높은 이용을 이용하고 있다.

이는 많은 은행들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적은 양의 자본만 조달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