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SNS를 마케팅, 제거합니까?

소셜 미디어 채널은 오늘날의 인터넷 중심 세계에서 이야기와 정보의 심각한 공급으로 밝혀졌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는 검색 순위와 디지털 마케팅을 고려하는 데 필수적일 수 있다.

당신의 상록수 콘텐츠 자료를 정기적으로 밖에 배치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자동 리필 대기열이 있으면 표준 게시물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카테고리 기반 스케줄링 장치가 포함되어있어 완전히 다른 콘텐츠 자료 유형을 혼합하여 청중이 결코 지루하지 않도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성숙시키기 시작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이 도달하려고 하는 사람들과 그 이유,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그룹으로 분류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당신의 조직이 세련된 레깅스와 조깅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을 세련된 운동 의류를 정기적으로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밀레니엄 세대로 분류 할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athleisure로 식별되는 방법. 마지막으로, 경쟁자들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눈에 띄고 당신의 모델에 독점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81 %의 사람들이 Instagram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연구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과 긍정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의 70 % 이상이 기업을 네트워크에 제안 할 것입니다. 추종자, 고객 및 영향력있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는 사람들과 함께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매혹적입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의식을 높이기 위한 목표가 있을 때 Post Reach는 관련 통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소셜 채널을 통해 얼마나 멀리 퍼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일부 소셜 채널은 당신에게 자연 게시물을 올리거나 추가 사람들이 당신의 출판물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명목상의 요금으로 그것들을 팔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이것은 상당히 잘 하거나 특별한 제안을 홍보하고 있는 이러한 게시물들에 대한 좋은 제안이다. 완전히 다른 플랫폼에서는 게시 즉시 광고를 설정하여 참여를 연장하거나 채널 홍보 플랫폼을 통해 고급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Thrive는 모든 측면에서 B2B 및 B2C와 함께 다양한 시장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디지털 마케팅과 SNS 광고는 어떻게 고객을 끌어들이고 총매출을 촉진하는 데 사용되는가? 소셜 플랫폼 전반에 걸친 신뢰와 책임은 전략에 필수적일 수 있다.

시청자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적절한 메시징과 가장 관련된 캠페인을 통해 믿음을 구축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가장 유명한 연예인과의 협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엄청난 가격대를 요구할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 영향력 행사자들과 블로거들은 유명인사들의 새로운 시대였다. 그들은 충성스럽고 극도로 약혼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많은 청중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해 완전히 다른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라 효율성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컨텍스트를 명심하고 사용자의 전문 지식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여 전체 경험에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연락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기업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지만 결과 지향적 인 기술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판매 및 판매에 관한 것이라고 가정하면 다시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