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하며 그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지 않아야하는지

제휴 광고는 디지털 광고 내부의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웹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또는 당신이 믿는 다른 온라인 존재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리드를 생성하고, 소매업체의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온라인 마케팅의 강력한 성능 중심을 고려할 때, 이 목록은 적어도 일부 수익 수치를 제외하고는 불완전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다른 플랫폼과 비교하여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뛰어들기 전에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수많은 도전들을 한번 살펴보자. 제한된 시간 동안 온라인 홍보를 시작하고 선택한 오피가이드 계획에 대해 $ 1 / 월에 Shopify의 3 개월을 즐기십시오. 실제로 제휴 수입은 30일 당 수백 달러에서 12 개월 당 6 수치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투입하는 여분의 시간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추종자들,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여분의 돈벌이 가능성. FTC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 업체와의 관계를 명확하고 눈에 띄게 공개해야하므로 구매자가 귀하의 보증을 제공할 무게를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개인화 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그 첫 번째 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있기 때문에 클릭 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회사이며,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관리하기를 원하며, 당신의 회사를 Facebook, Twitter 또는 Google과 같은 것의 팔에 두면,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대해 가장 흥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지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매우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추천을 믿도록 도울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신생 기업과 중소기업을 위해 제휴 웹 마케팅을 더 쉽게 만듭니다. 적절한 제휴 동반자를 찾고 ShareASale을 통해 상호 도움이되는 지속적인 관계를 육성하십시오. 이 플랫폼은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얻으려는 광범위한 상인 및 동반자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Refersion은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고자하는 기업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정보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자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비판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조,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 지식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희석하고 당신이 만들 수있는 소득의 양을 낮추고 있습니다. 그렇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은 좋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반대되는 방향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AdRoll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외부 통합을 지원하므로 크로스 디바이스 및 크로스 플랫폼 광고를 쉽게 롤아웃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과 함께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기능이 있습니다. AI 기기는 유연한 세분화, 우수한 전환 모니터링 지침, 넷 포커싱, 명확한 분석 및 다양한 기능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향상시킵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제품 및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의 훌륭한 일치 일 수 있습니다. 자주 볼 수는 없지만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매우 가치있는 것은 수익 분배 옵션입니다. 분석을 수행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답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음했습니다. 나는 각 마이크로폰에 대한 제휴사의 하이퍼 링크와 함께 아늑하게 지내며 청중을 위해 차별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