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관한 최고의 보고서

이 플랫폼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하는 소매 업체 및 파트너의 심층적인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Refersion의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는 맞춤형 제휴 포털입니다. 당신의 동료들은 그들의 활동을 관찰하고, 커미션을 감시하고, 보수를 받을 수 있는 장소를 그들만의 대시보드를 받는다. 이로써 Refersion은 회사 및 계열사를위한 최고의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터치 다운 웹 페이지를 만들지 않을 수도 있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가 이미 준수 할 수있는 것보다 일찍 성공적인 제휴사가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청중들이 그들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는 그 사람을 방문자로두고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 첫 번째 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거기에 있기 때문에 클릭 할 것이기 때문에).

이 다음 것은 # 1과 같지만 시청자에게 좋은 일치라는 것을 깨닫는 환상적인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다.

그들 중 일정 부분을 고객들에게 변화시키기 위해서.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제품이 당신의 청중에게 여전히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모든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좋은 신뢰가 필요합니다. 사실 나의 공부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지만, 건축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물론,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이다.

사람이 울타리에 있다면, 하이퍼 링크를 통해 특정 사람이 클릭하여 구매하도록하는 쉬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에게 올 수 있는 질문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더 구매하면 정말 안전하다고 느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해 가라고 알려라.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당신이이 지원을 제공한다는 사실 만으로도 개인은 정말로 편안함을 느끼고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게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그들의 자금을 안전하게 느끼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봉사할 수 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자원의 훌륭한 사례이며 비슷한시기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례 연구는 내가 오랫동안 추천해온 제품에 근거를 두고 있는데, 그 제품은 확실히 내 계열사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인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는 것과는 다른 문제를 무작위로 던져 넣을 것이다.

추천 링크는 종종 독자가 더 많은 데이터를 얻거나 항목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웹 로그 콘텐츠에 포함됩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평소 미적 감각과 어울리지 않는 공격적인 캠페인에 의해 꺼질 수 있습니다. 여기 효율성 마케팅을 시작할 때 수입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은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의 유형에서 가장 자주 연결되지 않은 마케팅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랜딩 페이지를 통해 클릭할 수 있다는 사실에 의존하고 있다.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을 노력할 수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모든 개인적인 이익과 도전으로.

소비자들은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온라인에서 제품에 대한 과도한 지불을 피하기를 원한다.

당연히 이러한 가젯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검색하는 가장 보편적 인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어를 정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장소 제휴 리뷰, 비교 및 자습서가 전환 가능성을 얻는 곳입니다. 라쿠텐이 의뢰한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광고주의 81%, 출판사의 84%가 온라인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다.

동일한 보고서에서 조사한 제휴 출판사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마케팅이 연간 매출의 20 % 이상을 차지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주는 상사는 없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유료 재단에서 작동합니다, 당신이 리드에 의해 지불 여부, 클릭, 또는 판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총 판매 및 수수료에 대한 포괄적 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성과를 감시할 수 있고, 매달 같은 시간에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관심 분야에 속하는 서비스 및 제품을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청중과 함께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관계와 숙련된 자세를 활 오피가이드 용하여 독자들에게 왜 그들이 p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