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SNS 마케팅의 흥미로운 점은 무엇일까?

귀하의 비즈니스 및 소셜 미디어가 발전함에 따라 귀하의 모델에 대한 대화도 향상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태그를 달거나, 즉시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판매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단지 콘텐츠를 방송하는 장소가 되는 것을 훨씬 넘어 성숙해졌다.

오늘날 사용자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제품 및 / 또는 서비스를 검색하고, 앱을 떠나지 않고 구매 주문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을 이기기 힘든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생각할 때, 당신은 아마 TikTok을 생각합니다. 이 플랫폼은 2020년에 명성이 높아졌고 속도를 늦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2021 HubSpot Blog Research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경우, 마케팅 담당자의 최우선 목표는 제품/서비스를 광고하고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것이라고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구축하는 방법과 이를 실행하기 위한 계획.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소셜 미디어에서 실현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요약 한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을 인도하고 당신이 성공하고 있는지 실패하고 있는지를 알려준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를 단지 시청자들에게만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과 오랜 시간 동안 상호작용하는 훌륭한 방법으로 만든다. 참여 후 공유에서 추종자 수까지 소셜 미디어 측정 기준은 복잡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주로 당신의 목표에 기초한 올바른 지표를 결정하고 관찰해야 한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이 콘텐츠를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정확한 구문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너무 자주 제출하면 추종자가 모델을 잊어 버립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전형적으로 제출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이 그들의 피드를 과밀하게 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정보와 통찰력을 바탕으로 전략을 자주 재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분석을 사용하여 서로 반대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을 구현하고 성능을 측정하기 시작하면 예상 외에도 일부 방법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에 의해 제공되는 사람들과 당신이 고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정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의견 책임자가 발행하는 소셜 미디어는 일상 소비자가 발행하는 소셜 미디어보다 훨씬 더 큰 인상을 줄 수 있다.

마케터들은 쇼핑객들이 그들이 믿는 다른 사람들을 고려하는 데 더 취약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 http://channelcan.com F는 또한 자신이 선택한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p. 216).

저스틴의 동영상 콘텐츠는 한 동영상당 수십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자신의 브랜드에 적합한 시청자들을 끌어들인다. 패션 노바렐리는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의류를 판매하기 위해 타이핑 스쿨링에 의존하고 있는데,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생산하는데 시간이 걸린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콘텐츠 조합을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콘텐츠 자료를 정기적으로 게시해야만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