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특성

관련 온라인 마케팅의 단점은 전에 시도해 본 적이없는 것을 홍보하고 싶습니까? 최악의 서비스나 제품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은 알지도 못할 것이다. 청중의 신뢰를 잃기 위해서는 한 가지 위험한 충고만 있으면 된다. 믿음과 투명성이 없다면 지속 가능한 제휴사 넷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데 지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또한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공격적이라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잠재 고객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긍정적 인 평가와 설치는이 제품이 잘 작동한다는 사회적 증거로 작용합니다. 어떤 경쟁자도 좋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보통 틈새시장이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뚜렷한 부문에서 분명히 다른 사람들이 이익을 얻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도 할 수 있다는 신호다.

문구와 조건이 명확하더라도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누군가가 동료를 모니터링하고 규칙을 구현하도록 요구합니다. 광고 또는 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그들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하면 전자 상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의 계정에 총 판매액의 5 ~ 10 %가 될 수있는 합의 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본질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은 판매자와 광고주 간의 이익 공유 유형입니다. 벌어들인 수수료는 제품 가격에서 나오기 때문에 구매자에게 더 이상의 비용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은 제조업체가 광고 가격 범위의 낭비 지출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광고 기법입니다. 기업이 단지 소수의 쇼핑객을 얻기 위해 클릭이나 인상에 수백 달러를 지불하는 것은 좌절스러울 수 있다.

이것은 멋진 환상이지만, 아마도 진실과는 거리가 먼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에 필요한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끈기입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로 유도하고 사용자가 클릭하고 변환하도록하는 것은 귀하의 강박 관념이 될 것이며 고정 된주의, 최적화 및 작업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타고난 작가가 아니거나, 당신 자신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돈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항상 아웃소싱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심야 인포머셜을 본 적이 있다면, 그 약속은 보통 하나이고 똑같다. 그러나 볼 수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범위에서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제휴 파트너의 제품이 아무리 좋더라도, 당신은 청중을 끌어들이고 전환시키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광고하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터가 되기로 약속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을 서열로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고용한 브랜드는 궁극적으로 당신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제대로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의 9 번째 에피소드에서 작가이자 온라인 기업 컨설턴트 인 Nicole Dean은 내가 수행 한 수백 건의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단순히 광고만을 제공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의 전문 분야에서 유용한 자원으로 당신을 믿는 청중을 만들어라. 결과적으로 오피가이드 ,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레크리에이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제품을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링크를 얻게 된다.

당신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동료 프로그램에 가입하고자하는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아래에서,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무역에 참여할 수있는 가장 높은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 할 것입니다. 우리카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시하는데, 이것은 당신이 엄청난 추종자를 가진 건강 영향자일 경우에 대비하여 빠르게 합산될 수 있다.

이메일은 일반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거래를 공유하고 청중에게 높은 권장 사항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변환하는 고품질 콘텐츠 자료가 없다면 이전 단계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다. 고객들의 여정이 어떻게 제휴 마케팅과 일치하는지 잠시 후에 설명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