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과 Z세대 사이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캐릭터로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 소재의 강점을 예고하고 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마케팅 담당자가 시청자를 신속하게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쿼리를 요청하는 것만 큼 간단한 것조차도 참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당신의 최고의 치어리더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그들에게 뭔가 할 일을 주고 있을 때만 그렇다.
당신이 웹 로그에 관한 주제가 더 심각한 문제와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매체에 게시하여 잃을 것이 없습니다. 그들은 상품을 검색하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이 아니며,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모델 메시지에 대해 듣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도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umblr은 분명히 GIF를위한 수량 # 1 플랫폼이라는 한 종류의 파일이 있습니다.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모든 커뮤니티에서 여러분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게시할 콘텐츠 유형에 대한 몇 가지 예를 제시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목표와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없다면, 당신은 성공을 측정하고 자금을 회수할 방법이 없다. 이 출판물에서, 우리는 당신의 개인의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기위한 9 단계 계획을 안내 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주로 당신의 목표, 청중 및 브랜드 정체성에 기초하여 무엇을 발표해야 하는지에 대해 http://sns-pro.net 꽤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위의 인구 통계 학적 지식은 모든 채널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지만 개인 고객은 어떻습니까? 실제 사회적 고객이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결정할 수있는 것보다 더 일찍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실제로 중요한 것은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이점, 지표 및 모범 사례. 페이스북에서의 유기적인 성취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리드를 창출하거나 새로운 청중을 발견하려고 한다면, 페이스북 홍보는 여러분의 가장 큰 내기 입니다.
소셜 미디어 통찰력과 분석을 사용하면 시청자와 그들이 찾고있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아이디어를 고려할 때 완전히 다른 소셜 프로필에 게시하는 빈도는 완전히 다른 방법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 게시 할 수있는 것보다 하루에 Pinterest에 추가 핀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만드는 것이 고통스러운 과정 일 필요는 없습니다. 몇몇 전망들은 제조업자, 제품 또는 공급자에 대한 그들의 감사나 좌절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눈을 돌리고 있다.
따라서 기업가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가 1시간 이내에 트위터에서 자신의 불만에 대한 반응을 예상한다고 응답했다.
소비자와 즉시 대화하는 것보다 소비자의 생각과 요구를 알기위한 더 높은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프로필에서 연습을 모니터링함으로써 귀하의 비즈니스에 소셜 미디어가없는 경우 다른 경우에는 집중할 수없는 고객 추구 및 의견을 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보완 분석 장치로 사용하면 업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데이터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큰 추종자를 얻으면, 당신은 당신의 쇼핑객들의 인구 통계를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또 다른 통찰력있는 측면은 문제를 기반으로 콘텐츠 자료 신디케이션 목록을 세분화하고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가장 인상적인지 확인하는 유연성입니다.
영업 그룹과 함께 소셜 인사이트를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소셜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유기농 콘텐츠 자료는 시청자의 대다수에게 도달하는 점점 더 강력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상호 작용이있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광고 깔때기 아래로 더 많은 것을 보내는 것을 잃는 것입니다. Sprouts Advanced Listening을 활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소셜 리스닝을 사용하면 경쟁 업체와 관련된 필터링되지 않은 구매자 피드백을 제품 및 서비스만큼 멋지게 강조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 대한 기업의 접근 방식을 수정했습니다. 고객 상호 작용의 상당 부분이 실제로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이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비판, 수수료 고객 서비스를 제출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질문하거나 우려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Measuring Success에 따르면 쇼핑객의 80 % 이상이 웹을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분석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고객과의 신념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기업에서도 사용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자의 직함 아래에보고하는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을 구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직원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