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적인 주식은 산업에서 기업들이 발행하는 것으로 나쁜 시장 부문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주었다.

방어주식은 업종에서 발행되는 기 바이비트 업이 나쁜 시장 부문에서 좋은 실적을 보이며 식품 및 유틸리티 기업은 방어주식이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리얼 에스트 컨트롤”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규제를 하는 것, 즉 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소유 없이 창조적인 리얼 에스트 컨트롤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기 위해 단순하게 연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정말로 투자의 필요성과 단점을 알아야 한다.

연구를 통해 더 많은 옵션을 자유롭게 배울 수 있다.

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선별하여, 당신의 전망을 가장 적격하고 동기부여가 많은 반응을 보이고,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거래할 수 있는 다른 것보다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기 위해 당신을 위해 온다.

중개인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투자를 소개하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방향으로 안내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심지어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우더라도, 매년 당신의 개인 은행 계좌에서 기부금이 자동적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부동산 투자에 돈을 바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에게도 가장 좋다.

비상자금을 위해 저축한 후, 투자에 대해 달성해야 할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항상 배당금의 수입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된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성공적인 관점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3년 이상이다. 왜 3년 이상? 왜냐하면, 고려된 모든 것 만이 장기 지출을 감지할 수 있을 만큼 배당이 복합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증가한다면, 특히 자본 이득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220년 전부터 민간은행들은 자금을 증액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부자들이 더 나은 추측과 부자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다. 1792년 하루 종일 그리고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에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주식을 고르는 가장 훌륭한 기술도 배울 것이다. 가능한 한 시장 흐름과 관련하여 현재의 뉴스와 접촉해야 한다.

물건을 구입하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의 실제 가치를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어야 한다.

그것을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하라. 올바른 결정을 내릴 때마다 그러한 방법은 채권 증명서를 포함하는 것과 유사하다. 예금의 예금이 아닌 은행이 발행하는 채권이 정부를 통해 발행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채권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 증명서의 유형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특정한 기간 주기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을 채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적어도 당신은 정부로부터 보장된 채권 증명서에 투자할 수 있다.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임대해야 한다면, 문제를 얻기 위해 IRA로부터 비슷한 돈을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를 설치하라. 이것은 방어적인 메커니즘이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생산하고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제가 개편될 때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요 내용은 돈을 잃기 위한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향후 장기에 걸쳐 만들어진다.

그러나 전문 직업 투자자들은 반드시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시험하고, 문서화된 접근법을 사용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거래 계획이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이나 사업체들이 훌륭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현명한 생각이다. 그리고 실제로 좋은 투자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른 행운도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내가 하는 일은 블루칩 주식이 좋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것을 찾아서 당신의 오랜 관리를 위해 그것들을 잡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는데, 얼마나 힘들어야 하는가? 이는 시장이 붕괴됨에 따라 작년쯤에는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다)임이 입증된다.

투자 사업을 진행하면서 개인적인 게임 계획을 세우고, 확실한 목표를 세워라. 그러한 질문에 대한 해답은 당신의 모험에서 당신의 자금 투자에 귀중한 지침이 될 것이다.

세금 감면은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원초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