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iliate Marketing에 대해 팔을 들고 있습니까?

비교 및 대조, 그리고 그들에게 조언을 제공하면 하이퍼 링크가 제휴 링크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어서는 안 된다. 특히 당신이 시청자들과 믿음을 쌓는 데 집중한다면(그리고 그렇게 해야 한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블로그에 다시 와서 의견으로 항목을 삭제하십시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정확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나는 당신이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만질 수 있는 부정할 수 없는 결과인 실제적이고 확실한 증거에 대해 말하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자신에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에 대한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대한 청중의 실제 질문과 함께 상주 웹 세미나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제품을 알려진 양으로 만들고, 시청자들이 그것을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든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더 많은 온라인 콘텐츠 재료 소비와 추가적인 온라인 구매를 촉진시켰다. 제휴 마케팅 조사에서 IAB UK는 PwC와 함께 셀 제휴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모바일 사이트 방문자를 타깃으로 한 이들 제휴 창녀들에게는 좋은 흐름이다. 계열사들은 모두 최적화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상인들과 함께 일할 기회를 극대화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판매 효율성, 또는 추가 수입을 얻는 방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사용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그 대가로 모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사람입니다. 이 게시에서는 제휴 마케팅 및 제휴 담배해외배송 응용 프로그램의 작동 방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예를 들어 SaaS 회사의 구독 기반 가격 모델 덕분에 거의 모든 제휴 수수료가 반복되어 누적 제휴 수익에 추가됩니다. 2010 년대의 급속한 성장 이후, 온라인 마케팅은 파트너 총 매출을 촉진하고 온라인 소득을 창출하는 잘 알려진 전략 중 일부를 유지합니다. 결과 중심의 마케팅에서 기존 제휴 웹 마케팅은 가장 많이 확립된 파트너십 유형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가 성공에 대한 정의를 바탕으로 효과가 있는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휴 마케팅 채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GetResponse는 전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이 그들이 쉽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할 때마다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즉, UTM 매개 변수 및 / 또는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정말 기본적인 동료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위해 각 계열사에 고유한 UTM 코드와 쿠폰 코드를 할당하기만 하면 된다. Hootsuite를 사용하면 파트너의 모델 이름과 함께 검색 스트림을 정렬 할 수 있으며 동반자 또는 제휴사와 같은 해시 태그를 검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이밍이 잘 맞는 이메일 블래스트와 SEO 콘텐츠 자료를 조합하면 마케팅 노력이 둘 다 자체적으로 향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급여를 154,700 달러로 기재합니다. 감소가 끝나면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수입이 52,1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방식을 테스트하여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제공을 살펴보십시오, 물론, 그러나 그것보다 더 큰 – 모든 작은 것을 테스트하십시오. 사실, 일이 잘 풀리지 않을수록 더 높은 결과를 얻게 되고, 궁극적으로 일하는 한 가지 일에 도달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 모든 것은 행동과 시행착오를 통해 이루어지는 하나의 학습 과정이다.

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료가 신청하고 허가를 받은 후, 그들은 추천 링크를 받는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제휴 동반자는 수수료를 받는다.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는 팔로워가 매우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영향력을 행사하여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신뢰성을 시청자와 함께 구축하는 데는 추가 시간이 필요하지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