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그것은 사기가 될 수 있습니까?

수수료가 얼마인지, 판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이 마케터로서는 현명한 일이지만, 수수료 때문에 제품을 광고하는 선택을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이들 모두는 제휴 마케팅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할 때 잠재적으로 필요한 키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유용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기업을 시작하고 개발하려는 사람들을위한 8 가지 필수 클래스를 공유했습니다.이 클래스는 ConvertKit이 1 백만 달러 MRR 기업으로 전환 한 사례에서 즉시 나온 것입니다. 분석을 하고, 제품을 사용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고, 비디오 데모를 만들고, 인터뷰를 녹음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내에서, 나는 당신이 팟 캐스팅을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 오피스타 습니다 – 대신, 나는이 특정 마이크에 대한 특별한 의미가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지지합니다.

200개의 제휴 애플리케이션 중 10개 산업에서 각각 20개의 랜덤 프로그램. 이 정보는 7 일간의 측정 기간 (12 월 7 일 ~ 14 일, 2021)에서 제공됩니다. 일단 승인되면, 파트너들은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추천 하이퍼링크를 얻게 된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과 전술에 대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많은 콘텐츠 자료에서 블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전시 등을 통해 내 성격과 개인 생활의 특징을 공유하려고합니다. 또 다른 기술은 같은 종류의 전혀 다른 상품을 확인하는 것이다. 비교하고 대조하고, 조언을 해주면 하이퍼 링크가 제휴 링크임을 확신하십시오.

제한된 시간 동안 온라인 홍보를 시작하고 선택한 계획에 대해 $ 1 / 월에 Shopify 3 개월을 즐기십시오. 실제로 제휴사 수입은 30 일당 수백 달러에서 yr 당 6 수치까지 다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팔로워를 가질수록,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를 따르면 시청자를 참여시키고 수동적 인 독자를 활기찬 고객으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급여를 향상시킬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블로그에 다시 와서 발언으로 항목을 삭제하십시오. 당신은 그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반대편 사람이 아닌 당신에게서 사람들을 사게하려면 하이퍼 링크를 통해서만 구매 주문서와 함께 제공 될 수있는 보너스를 던지십시오. LeadPages에 대한 웹 세미나의 스크린 샷 마지막으로, 웹 세미나와 당신이 재생을 포함하는 게시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에서 클릭 할 수있는 개인에게 기회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휴 파트너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많은 전술이 있습니다.

2006년 2월 구글의 페이지랭크(PageRank) 알고리즘이 빅대디(BigDaddy)를 대체했다. 2005년 한여름에 시작된 구글의 메인 업데이트(재거)의 마지막 단계. 특히 스팸 덱싱에 큰 성공을 거뒀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주로 컴퓨터에서 생성된 중복 콘텐츠 자료를 색인에서 상당량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제휴 마케팅의 변화하는 부분을 모두 이해하고 나면 이런 접근법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단순히 귀하의 거래에서 존경하는 브랜드 및 다른 회사와 수익성있는 관계를 구축하는 수익성있는 접근 방식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 77에서 $ 97까지, 매월 10 명 이상의 고객을 선물 할 때 $ 1000 / 월을 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이렇게하면 각 제품을 청중에게 개별적으로 언급하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이 더 소중하거나 관심 분야가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거의 모든 구매자가 구매보다 먼저 그 문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해야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최고의 평가 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