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얻기 전에 축구에 대해 배워야 할 것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하는 스포츠는 제휴 축구를 포용합니다. 석쇠 축구; 호주 규칙 축구; 럭비 조합 및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이러한 다양한 형태의 축구는 다양한 기원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축구 코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초기 경기에 관심이 있는 유언장과 다른 사람들은 1859년 5월 14일 멜버른 축구 클럽을 결성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클럽에서 널리 채택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교수진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는 지침을 논의했습니다. 유언장은 학교 생활 전반에 걸쳐 배운 다양한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Davins 규칙은 헐링과 같은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하려는 욕구를 확인했습니다. 이 차별화의 대표적인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습니다. 1880년 재단이 논의되고 변경된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로 밝혀진 Yale 코치 Walter Camp는 수많은 주요 개선 사항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게임을 갈라 놓은 가장 필요한 두 가지 규칙 수정은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 앤 – 거리 규칙의 설정으로 스크럼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로비 새비지는 20일(현지시간) 자신의 아들 찰리가 리버풀과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하는 동안 마라도나 플립을 하는 것을 지켜본 것에 대한 만족감을 트위터에 올렸다. 새비지 주니어는 방콕에서 열린 휴식 시간에 소개되었고, 후반전에 한 가지 특정한 기술로 그의 명성을 날렸다. 공이 개인 페널티 구역 가장자리에서 자유로워지자 새비지는 침착함을 잃지 않고 다시 침착하게 공을 반으로 가져가는 것보다 먼저 모하메드 살라로부터 마라도나 턴을 실행했다. 그의 아버지는 분명히 메이저리그중계 감명을 받았고, 이것이 집안에서 실행되는 것이 아니라고 지시했습니다.

이기거나 해고될 때부터 만질 수 없을 때까지, 각 대학 축구 코치는 데니스에게 평가를 받는다… 다양한 장소에서 일부 학교 축구 그룹을 둘러싼 주요 질문을 살펴보면 … 23 세의 마운트는 2년 남았지만 2019년 첫 데뷔 이후 새로운 조건을 제시하지 않은 팀에서 가장 낮은 임금을받는 게이머 중 한 명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루니는 지난 시즌 클럽들이 경기장에서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리그 1로 강등된 후 올 여름 더비 감독으로서의 시간으로 알려져 있다.

12 개월 초에 팀이 전체 시즌 동안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최선의 생각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주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좋은 또는 나쁜 초기 게임을 기반으로 결론을 내 렸습니다. FIFA 트레이닝 센터에서 모든 범위와 연령대의 코치들은 게임에 대한 인상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광범위한 최첨단 코칭 기간, 분석 및 관련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탐색할 수 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종종 경기가 호스트 하우스 대학의 규칙에 따라 수행되는 절반과 방문 대학의 나머지 절반으로 나누어지는 것이 었습니다. 축구와 비슷한 게임이 영어 공립 학부에서 주로 진행되었다는 가장 초기의 증거는 1519년 William Herman이 Vulgaria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Herman은 Eton과 Winchester 대학의 교장이었으며 그의 라틴 교과서에는 Wynde로 가득 찬 공으로 “We wyll playe”라는 문구가 있는 번역 연습이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일곱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그룹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둥근 들판에서 경기를 하고, 포우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표적을 치면서 점수를 매기는 기오라히로 알려진 스포츠를 공연했다.

텐 하그는 20일(현지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보스로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출발점 중 하나로 선정돼 라이벌 리버풀을 4골 차로 따돌렸다. Jadon Sancho, Fred 및 Anthony Martial의 전반전 목표는 십대 Facundo Pellistri가 후반전에 패배를 봉인한 것보다 일찍 33 분 만에 시야에서 벗어났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포함한 많은 1군 게이머들이 여전히 패싯으로 복귀할 수 있는 텐 해그에게 고무적인 출발이었다. 이 코드는 게이머가 팔을 들고 공을 잡고 팀 동료에게 던지는 힘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골키퍼 외에도 손바닥을 사용하는 것이 금지된 제휴 축구와는 다릅니다.

그러나 1851년 Rugby시의 각 제화공인 Richard Lindon과 William Gilbert는 런던의 Great Exhibition에서 구형과 타원형의 공을 전시했습니다. Richard Lindons의 아내는 돼지 방광을 날려 폐 질환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Lindon은 또한 고무 팽창 식 Bladder와 Brass Hand Pump의 발명을 위해 메달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