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구매하는 방법

당신은 반대되는 모든 유튜브 채널에서 당신을 제쳐놓기를 원한다.

당신은 일주일에 최소한 하나의 비디오를 제출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시청자는 그들이 끊임없이 새로운 영화를 예상 할 것을 의식하고있다.

일반적으로 현재 TV 광고를 단순히 가져 오는 것을 피해야합니다. 너무 명백하게 광고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제품을 포함하는 관심을 끄는 영화를 만드는 것이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의 소셜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매력적이고, 관련된 사진, 빠른 영화 등을 공유해야 한다.

이러한 강력한 질문을하면 소셜 미디어 기술을 목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추적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반대자들과 무역 지도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변화를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기본적으로 표를 얻거나 완전히 폭탄을 터뜨리는 선택된 게시 또는 캠페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경쟁 업체의 이름, 계정 핸들 및 다양한 관련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그들이 공유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말하고있는 것을 알아보십시오. 공격적인 평가를 통해 경쟁자가 누구이며 무엇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있는 모든 구매자 상호 작용은 고객에 대한 당신의 동정심을 공개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기회다. 개인이 질문을 하든 비판을 하든,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대인관계 대화를 통해 그 문제를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사적인 메시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구매자 만족에 전념하는 모델은 고객의 비판에 대응하더라도 본질적으로 낙관적인 온화함으로 보일 것이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게시할 내용을 파악하는 것까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통해 가정할 빈칸을 작성하십시오. 사용중인 제품의 고품질 제품 사진, 데모 비디오, 추천서 또는 특성 설명은 총 판매를 얻는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019년 마케터의 19%는 SMM의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좋아요, 공유, 댓글, 팔로워 수를 세는 것을 훨씬 넘어섰다. 오늘날 SMM에서의 노력이 중소기업에 얼마나 정확하게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제작한 콘텐츠 자료.라이프스타일 샷.비디오 마케팅.라이브스트림.인플루언서 광고.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은행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의 하이퍼링크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일 수 있다.

모든 코멘트와 멘션을 한 곳에서 볼 수있는 주된 이점 외에도 업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며 업데이트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은 온라인 세계에서 성공하는 데 중요하지만, 게시물을 예약하는 행위는 매일 아침 매트리스를 튀기는 이유가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모든 채널을 직접 폭파하는 방법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사용해도 각 게시에 대한 텍스트 내용과 그림을 수동으로 입력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는 콘텐츠를 찾으면 개인 또는 다른 사람의 도메인에 들어가서 사회적으로 공유 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021 년에 소셜 채널을 실제로 만들고 싶다면 마케팅 툴킷에 다음 도구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비판적으로 생각해야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또한 귀하의 모든 현재 및 의도적 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귀하가 정력적으로 활동하는 모든 플랫폼에 특정한 목표와 함께 나열해야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비즈니스의 더 큰 디지털 광고 기술과 일치해야합니다. 귀하의 콘텐츠 중 일부는 높은 참여율을 얻을 수 있지만, 다른 게시물은 귀하의 목표 시장에서 전혀 눈치 채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 업데이트로 인해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만으로 성공을 실현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사고 리더십 모델을 구축하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추종자들과 깊고 의미있는 관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대행사는 유용한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고 목표 시장에서 맥박을 유지하기 위해 회사에 대한 온라인 대화에 참여합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유료 비즈니스 페이지 (최소 50 만 개의 Likes가 있음) 시청자가 감소했습니다. 트위터는 기업들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종종 식별되는 짧은 메시지를 홍보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트윗은 텍스트,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 등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뷰어를 구성하려면 조직은 자신의 페이지에 끊임없이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청중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소셜 플랫폼이 있지만, 기업들이 이 모든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다.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