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컴퓨터 이해하기

디스플레이용 그림을 만들기 위해 그래픽 처리 장치는 복잡한 계산을 수행합니다. 많은 데스크톱은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고급 시각적 목적을위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워크스테이션은 특히 최고 성능의 그래픽이 강도 높은 계산을 수행하고 복잡한 이미지를 보여주기를 원한다.

프로세서 또는 중앙 처리 장치는 비즈니스 데스크톱의 두뇌입니다. 프로세서가 강력할수록 방향을 더 빨리 수신하고 계산을 수행하며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최신 Intel® CoreTM 프로세서는 직원들이 멀티태스킹, 화상회의, 또는 거대한 스프레드시트와 씨름하고 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비즈니스에 맞는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대량 할인이나 비즈니스 전용 가격을 안전하게 책정 할 수있는 능력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새로운 데스크톱 또는 랩톱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하는 동안 몇 가지 일반적인 가격 범위를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PC의 경우 답은 더 복잡합니다. 그 결과 랩톱 컴퓨터보다 부품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데스크톱 PC의 경우 최소 3 년의 수명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전히 매일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 폰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컴퓨터 시스템이 좋은 대안이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스크톱 컴퓨터는 학교, 회사 및 플레이어가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범용 올인원 인 게임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작고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이라면 가장 효과적 일 것입니다. 즉, IGP는 집중적 인 3D 게임을 실행하거나 건축 시뮬레이션을 렌더링하거나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연습해야하는 사람에게는 해답이 아닙니다. 이러한 상황들, 특히 비디오 게임, 그러나 종종 프로급 앱들도 더 근육질의 그래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시대에는 게임에 자체 GPU를 전달할 수 있는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며 본질적으로 가장 강력한 것은 데스크톱 PC에 있습니다. 그러나 CPU 전력이 매우 중요하다면 이 정도면 충분할 것이다. Core i9, Ryzen 9, Ryzen Threadripper 및 Core X-Series는 작업 흐름이 너무 적은 코어 또는 스레드에 의해 지연되고 있거나 내부 스토리지와 관련하여 과도한 요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가치가 있습니다.

데스크톱 PC는 매끄럽게 계산하고 작업을 더 빨리 수행 할 수 있고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모든 개인에게 곰의 필요성입니다. 데스크톱은 부품을 변경하고 최신 노하우로 개선 할 수있는 결과로 다재다능합니다. 다양한 업무와 업무를위한 다양한 데스크탑 설정이 있습니다. 데스크톱은 일상적인 사무실 작업에서 높은 구성 및 컨텐츠 제작 레이아웃을 수행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있는 조언과 제안으로 가득 찬 aPC 구매 가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구매를 시작할 준비가되면, 멋진 선물을위한 우리의 데스 중고노트북매입 크톱 최고의 구매 및 거래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비교가능성에 의해, 2022년형 신형 Mac Studio는 가장 최근의 최고의 Apple 실리콘 칩인 M1 Max 또는 M1 Ultra에 의해 구동되며, 그 가치의 절반 이하에서 시작된다. 집 또는 하우스 오피스 설정에서 가장 효과적인 주변 장치를 사용하여 개인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아이코닉 디자인, 고성능 게임 및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Alienware는 본질적으로 가장 몰입감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노트북부터 Wi-Fi 핫스팟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개인 기술 부서와 회사의 성능, 가치 및 옵션을 평가했습니다. 하이퍼루프에서 사막의 궤도를 살펴보는 것부터 애플과 인텔의 최신 실리콘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의 획기적인 응용 과학의 출시를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