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을위한 단계별 계획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청중의 인구 통계를 앞과 가운데에 배치합니다. 또한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활동을보고 있는지 강조하여 최고의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쓸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틈새시장에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나 컨설턴트들의 외부 출처와 인용문을 추가할 것이다. 따라서 LinkedIn에 콘텐츠를 게시할 때 이를 언급하여 활용하십시오.

이 차이점은 TikTok 제작자에게 청중과 진정으로 연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귀하의 계정에 도착하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개념이 귀하의 마지막 3 ~ 6 개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모두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노골적으로 팔고 있다면, 그것은 그들을 꺼버릴 것이다. 당신의 말을 듣고 싶어하는 청중을 끌어들이십시오. 추종자 수를 가짜로 부풀리거나 추종자를 사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콘텐츠 나 제품을 홍보 할 사람들의 진정한 커뮤니티를 구축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자랑스럽게 소유하고있는 40 억 8 천만 명의 사람들이 로그인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 모든 비즈니스가 액세스 할 수있는 잠재 고객의 전 세계가 있습니다. 기업이 소셜 미디어가 생성하는 정보의 바다에서 추적할 메트릭을 찾으려고 시도할 때 규칙은 모든 엔터프라이즈 목표를 관련 메트릭에 맞추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노력이 수익성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결정하려면 각 채널에서 모든 게시물을 관찰해야합니다.

10년 전만 해도 소셜 네트워크는 작은 분야였고, 기업가들이 수작업으로 관리하기 쉬웠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모델을 판매하는 것은 힘든 일이며, 모든 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추가 도구가 필요합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o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콘텐츠 소재 개념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단순히 게시 제안을 켜십시오 ⁇ Postoplal은 매일 신선한 소셜 미디어 게시 영감을 생성합니다. 고맙게도, 각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다.

명확히 하자면, 이것은 당신의 회사가 아니라, 당신의 직원들로부터 소유주, 마케팅 담당자, 또는 LinkedIn 구루로서 다소 당신이다. 당신은 당신의 일과 인생 경험, 기술, 관심사, 그리고 당신의 이력서의 연장 된 버전을 포함 할 것입니다 – 당신의 인생 이야기조차도 여기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회사 이름과 사용자 정의된 URL을 포함하여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만드는 이 정보는 강점과 전문 분야에 대한 확고한 설명, 카울 사진 및 오 훨씬 더 많은 페이지를 최적화하려는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모델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이 긍정적 인 의견이라면, 당신은 충격을주고 그들을 기쁘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지원을 제공하고 상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적절한 다이빙을하고 소셜 미디어에 뭔가를 게시하기 전에, 다시 한 걸음 더 큰 그림을 SNS팔로워 보자. 전체적으로, 이것들은 때때로 소셜 미디어 행정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