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는 제작하기에 싸지 않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몇 년 동안 팔려온다면, 그 전문화된 틈새에서 돈이 되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전문화된 틈새에 돈이 있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고 한 번에 수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알약에 집중하는 방법. 당신의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프로그램에서 당신의 성공을 다시 한 번 바르게 하고, 그리고 모든 새로운 TV 쇼와 함께 그것을 다시 한번 다시 한번 반복하라. 즉석에서 20~30개의 프로그램을 판매하려고 하는 계열사는 자신의 힘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는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당신의 돈에 대한 쾅을 얻을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실제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완전히 실망하기 위해 인수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당신은 측정하기 위해서!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의 웹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정확히 같은 사업이 너무 높거나 줄어들게 하라. 당신은 몇 가지 좌절을 겪게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이 사람들을 다시 일하게 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가정한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보너스 팁 # 1 : 높은 수수료 지불을 받는 제품에서 항상 가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과 관련된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 때까지 낮은 가격의 제품 (50 달러 이하)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에 따라 판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히트와 관련된 평균입니다.세일에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 하는지 맛있게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다른 기사를 쓰고 당신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출판된 이 사람들은 블로그와 함께 다음과 같이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와 함께 당신의 기사의 기슭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을 아웃소싱할 수 있다.

이제, 단지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견고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장애가 발달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앵글링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인터넷 검색 엔진 순위, 비용이 많이 들고 다이어트 사이트를 설치하는 것에 의해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그들을 연결시키다

웹사이트를 통해 어떤 리뷰든 호스트할 수 있고, 리뷰를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리뷰가 끝나면 마케팅을 하고 있는 제휴사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제휴사 제품에 대한 링크를 넣은 다음, 다음 리뷰 웹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갈 수 있다.

아무도,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웹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거야. 사실, 개인 웹사이트 URL로 요리함으로써 링크 내부에서 거의 90퍼센트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바닥 파이프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만들고, 각각의 검색 문구가 더 많은 관련 장기 오피가이드 연구를 목표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모든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기 때문에 이 순위를 매길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경우, 더 흥미로운 방법은 실제로 시스템에 가입하여 알고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특별 설립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대부분의 배달은 당신에게 그 걷는 인상을 전달하려고 노력한다!당신의 웹사이트 위에 그들의 배너를 올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시작하는 것 이상을 하는 것? 그러나, 이것은 조건과 관련되지 않을 것 같다. 이것은 현재 성공적인 사이트와 하나의 브랜드 사업을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이 모든 것이 판매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돈의 가치를 잃을 수 없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계열사인 유브 계열사들의 전문지식에 달려있다.

단지 당신은 전 세계적으로 돈을 개발하는 꿈을 꾸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