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이점

위에서 언급했듯이, 압도적 인 대다수의 제조업체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 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합니다. 다른 옵션에는 리드당 비용, 클릭당 가격 및 설치당 가치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에서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대상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상품의 데이터베이스. 제휴사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생성되는 모든 구매에 대해 1-5%를 벌어들인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하이퍼링크 및 배너, 최신 웹로그 콘텐츠 자료, 계절별 광고 및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를 사용하면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위한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6 개 또는 추가로 $ 100를 지불합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포함 된 링크 또는 배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도록 다양한 창의적인 자산, 콘텐츠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Awin Report에 따르면 콘텐츠 자료 및 블로거 웹 사이트는 미국에서 게시자 커미션의 거의 40 %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제휴 채널의 다양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의 일환이다. 동료가 홍보하는 상위 5 개 클래스는 노트북 및 전자 제품 (40 %), 의류 / 의류 (41 %), 온라인 회사 (30 %), 액세서리 (29 %) 및 단맛 (28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25 %)와 광고 (20 %)는 일반적으로 상위 10 위 이내의 순위에 크게 뒤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곧 제공되며,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당신의 추천으로 구매 주문을 쉽게 할 수 있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 명의 고객을 참조하면 매월 580 달러를 안내합니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에 이르는 계획들로, 그 지불금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천만 개의 조직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모델은 10만 명의 팔로어 이상의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30일 당 300 명의 제작자와 협력하여 병을 규모에 따라 판매하고 판매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당신이 편안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더 강하고 더 몰입된 청중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판매에 뛰어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개별 소규모 기업에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익성있는 계열사로 전환하 맞추다 려면 헌신과 규율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