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가능한 제휴 마케팅의 평가

그것은 일반적으로 현대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생각됩니다. 낙하산으로, 당신은 제품을 광고하고 그것을 사는 사람들에게 운송할 책임이 있다.

제품의 가치를 결정하고 총 비용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100 달러에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제품을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구매자에게 즉시 배송하고 30달러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쇼핑 전문 지식을 방해하지 않는 순수한 수단으로 새로운 상품 및 콘텐츠 자료를 발견하게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화려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웹사이트가 제휴 마케팅으로 시작되기를 바라는 것은 없다. 매력적이고 숙련 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탐색하기 쉽고 흥미로운 콘텐츠와 매력적인 판매 사본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환을 장려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웹 사이트를 구입하고 기본 웹 사이트 형식을 만들어야하지만 WordPress, Wix 및 Weebly와 같은 웹 사이트 구축 및 호스팅 플랫폼에서는 간단합니다. 여기에서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한편으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개별 모델 인 것처럼 이것을 메소드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타깃 고객에게 가치를 더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세 그룹 모두 제휴사가 만든 관계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귀하를 통해 제품 또는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중요하고 매우 효과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일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축해야 광고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웰빙 및 피트니스,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오피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셀 수없이 많습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랫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바람직하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가 가입 한 회사가 귀하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 및 / 또는 이메일을 귀하에게 제공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면, 귀하는 분명히 그 사람들을 관찰하고 감사하고 싶습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휴사 하이퍼 링크와 함께 제품 사진을 하이퍼 링크하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년 동안, 나는 너무 많은 질문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팔로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다양한 브랜드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제공합니다. 즉, 콘텐츠 제작자는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커미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06 년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생성 된 전체 판매 수량은 영국 내에서만 16 억 파운드였습니다. 금융 서비스 공급 업체인 Wells Fargo는 금융 기관의 현재 전망을 뛰어 넘는 신용 카드 취득을 목표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중심으로 제휴 잠재 고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