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더 이상의 미스터리 없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창시자 아버지를 인터뷰함으로써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증대시킬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갖는 좋은 이유다. 많은 제휴 누누tv 기업가들은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기로 선택합니다 – 그래서 제휴 웹 마케팅이 불쾌한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일을 할 수 있고, 그래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이 지침을 따르기를 바란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온라인 프로그램 및 멤버십 웹 사이트를 자체 브랜드로 제작, 마케팅 및 판매할 수 있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터치 다운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비즈니스를위한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구매자에 대해 반복 수익의 20%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제휴 광고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는 판매로 끝나는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보내는 제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온라인 기반 회사의 경우 제휴사는 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하기 위해 만든 새로운 하이퍼 링크를 사용합니다. 제휴사는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총 매출의 일정 부분을 얻게 될 것이다. 우리는 30 일당 총 매출이 2 천 5 백만 호주 달러에 이르며 호주 제휴 커뮤니티 내의 여러 수직에 걸쳐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압도적인 대다수의 브랜드(99%)는 판매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액션당 비용 마네킹을 사용한다.

다른 옵션에는 리드당 비용, 클릭당 비용 및 설치당 비용이 포함됩니다.

만약 당신이 타고난 작가가 아니거나, 당신 자신의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돈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아웃소싱할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많은 콘텐츠 자료 작성 서비스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동료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돈을 벌고 있다면 제품이 제대로 변환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두 번째 전환은 제품을 구매하는 방문자입니다.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서비스 공급자가 체크 아웃을 제어하고 전환 비용은 통제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가장 훌륭한 청중을 성취하기 위해 집중과 최적화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누가 당신의 광고를 보는지에 대한 추가적인 관리를 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는 모든 것이 SEO에 관한 것이라는 일반적인 환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중요하고 강력한 장치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홍보 할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결정해야합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페이지의 앨범을 평가하거나 나열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에서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함으로써 시청자들은 내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악기를 그들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만 구입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믿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그것은 내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제품에 자신이 없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