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랫폼은 2020년에 인지도가 높아졌고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그것은 기업가들이 유튜브에 이어 2위를 차지하면서 이웃 건물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이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서 수평을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서 파생 될 가치가 있다는 것을 간과합니다. 상대방을 따라 가면서 계속 관찰하고, 자신의 전략에 적응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얻고, 채울 수있는 격차를 좁힐 수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따라가서 높은 트렌드를 유지하고 자신을 교육하라. 당신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을 위한 멋진 콘텐츠 전략을 가지고 있고 박스 아이디어를 야외에서 하는 브랜드를 따르십시오.
위의 모든 것들은 결국 광고 메시지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쳐 고객 서비스 또는 소셜 커머스에 카카오 친구 늘리기 접근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칩니다. 쿼리를 요청하는 것만 큼 간단한 것조차도 약혼 비용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최고의 치어리더가 될 수 있다.
그들은 각 플랫폼이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목표로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타겟 고객들에 대한 당신의 이해가 더 정확할수록, 당신이 당신의 광고를 더 정확하고 수익성 있게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한다.
일단 그들의 직원들이 기업과 브랜딩에 대해 이해하게 되면, 그들은 짧은 시간 동안 대화로 옮겨간다.
인플루언서를 찾고 그들의 영향력을 분석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짧은 시간에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수있는 도구에 항목을 얻기 위해 약간의 현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타깃 고객이 누구인지, 당신의 제품이 누구인지 결정하라. 제출하고자 하는 각 소셜 프로필에 대해 개인화된 의제를 만들고 그에 따라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다.
토론할 주제가 부족하지 않도록 이전 게시물을 재활용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는 강력한 장치이지만 계획없이 콘텐츠를 게시하기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개인이 방금 생산한 콘텐츠와 함께 작업하는 방법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기간입니다. 가장 리트윗되고 재미있는 트윗을 볼 때 CIA조차도 건설적인 소동을 일으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할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때로는 환상적인 농담을 할 수도 있지만, 3 천 단어의 블로그 게시물 어딘가에 배치해야하며, 소수의 사람들 만이 그것을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에서는 트윗과 똑같은 농담이 그것을 짓밟을 수도 있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슬렁거리는 장소에 대해 생각해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모델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에서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모건은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것은 브랜드들에게 잠재적인 고객, 동료, 재능/직원들과 믿음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브랜드 또는 제품 / 서비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홍보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공식 브랜드 채널보다 가정과 친구들의 추천이나 추천을 거의 세 배나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자료 코덱이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토리는 마케터의 57%가 다소 효과적 또는 매우 효과적으로 간주한다.
소셜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시도하고 결과를 추적하며 회사에서 잘 작동하는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많은 양의 인터넷 사이트 방문자를 리디렉션하고 특정, 관련 잠재 고객을 목표로하는 기능은 소셜 북 마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에게 중요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지만 환경 친화적이지 않으며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대용품으로 당신의 모든 소셜 미디어 언급 및 메시지를 집계하는 소셜 미디어 청취 및 참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태그를 지정하지 않은 게시물과 함께. 훌륭한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래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기술 및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데 대한 긴 형식의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청중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디에서 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하루 또는 일주일 중 가장 효과적인 경우를 파악하여 콘텐츠 자료와 함께 대부분의 가시성과 참여를 원한다면 이러한 플랫폼에 게시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Sculpt는 2012 년에 기업이 더 높은 소셜 미디어 관행을 활용하여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오늘날 Sculpt는 Adobe, Blend, Velo3D 및 Schneider Electric과 함께 B2B 기술, 서비스 및 제조 브랜드에서만 작동합니다. 수년간의 시장 조사, 온라인 구매자 행동 및 디지털 마케팅 성장을 통해 우리는 아시아와 세계의 나머지 지역에서 수십만 명의 온라인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웹 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권력을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