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당신이 사용해야 할 쇼핑을위한 3 가지 팁

Pearl Districtis는 오래 지속되는 Powell s City of Books, 패션 포워드 부티크, 인테리어 디자인 아울렛 및 아트 워크 갤러리와 같은 국내 및 전세계 소매 업체로 유명합니다. 동네를 가로지르는 포틀랜드 전차에 올라타라. 만약 여러분이 식품을 구입하고 있다면, 매달 두 번째와 마지막 토요일에 울위치 근처에 있는 토종 생산자들로 가득 찬 격월로 열리는 로얄 아스널 농부 시장을 보라.

고객 유형의 유형은한 그룹의 쇼핑객을 레크리에이션 구매자, 즉 구매에서 즐거움을 얻고 여가 운동으로 가정하는 사람들로 식별하는 학생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독특한 부티크, 고급 디자이너, 아울렛 몰, 그리고 지구상에서 유명한 구매 거리 중 하나와 함께 시카고의 다양한 구매 지역에서 약간의 소매 구제책을 얻으십시오. 이 지역 전체 행사는 세인트 존스의 이웃, 중소기업, 지역 예술가, 음식 카트 등을 기념합니다. 아트 워크 워크는 세인트 존스 지역에서 일하고 거주하는 예술가들을 하나로 묶고이 독특한 공동체에 속한 모든 창의적인 제작자와 멋진 예술가를 선보입니다. 포틀랜드는 기괴함을 유지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그 만트라는 몇몇 소매상들에게까지 잘 전달된다. 포틀랜드에서 만든 물건을 찾는 사람들은 태너 상품, 베시와 iya, 가니쉬 의류, 그리고 여분의 것을 포함한 소매상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심지어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의류, 보석 및 남성성인용품 장비와 유사한 재량 범주도 15% 이상의 예상 구매자 진행률을 보이고 있다.

고급 아웃렛과 쇼핑몰을 확인하기 위해 나이츠브리지와 벨그라비아로 가십시오. 유명 브랜드와 세계적인 스타일의 엘리트들의 최신 트렌드를 찾고 있다면 이곳은 가기에 효율적인 장소다. 17 세기까지 농산물 시장은 점차 상점과 구매 센터로 나아갔습니다. 구매자의 쇼핑 전문 지식을 수정했습니다. Strand의 Robert Cecil이 1609 년에 개설한 New Exchange는 고의적인 구매 센터 중 하나였습니다. 상점들은 런던 시민들이 만나고 사교할 수 있는 장소로서 중요하게 변하기 시작했고 극장과 함께 인기 있는 목적지가 되었다.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주말에는 공예품을,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에는 골동품과 수집품을 찾으십시오. 상징적인 트렌드 스토어 브라운을 자랑하는 인근 사우스 몰튼 스트리트의 상점 내부를 들여다보거나, 부디 패션에서 기이한 장비를 시도한다.

이 나라에서 가장 훌륭한 가게 중 하나인 LUSH에서 채식주의 친화적인 제품들의 향기에 날아가라. 런던에서의 쇼핑은 주력 상점으로 채워진 지역에서부터 네이티브 디자이너를 보여주는 자갈이 깔린 안뜰에 이르기까지 런던에서 쇼핑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장소 중 일부입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판매 방법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임대 복도에서 광범위한 상품 진열장을 개최하여 상위 수업을 초청하는 것이 었습니다. 틱톡은 지난해 12월 온 트렌드로 알려진 멀티 브랜드 행사를 시작으로 지난해 말부터 영국에서 레지던트 구매를 테스트하고 있다.

그러나 FT는 이러한 쇼핑 라이브 스트림이 거대한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지 않았으며 많은 총 매출을 유발하지 못했으며 초기 TikTok Shop 작업에 관련된 제작자 중 일부는 완전히 중단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그것은 아시아의 여러 국가에 추가로 머물러 있으며, 개념이 더 성숙한 곳입니다. 우리는 이웃을 산책하거나, 잡지를 쇼핑하거나, 온라인에서 한 가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만으로도 영감을 얻기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이미 있는 곳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새롭고 추가적인 통합 구매 경험을 구축하고 있는 겁니다.

여기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하루 종일 하나의 가젯을 검색하고 The Mile High City 로의 여행을 기억할 수있는 완벽한 기념품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창 구매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없는 고객이 상품을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창 구매는 종종 레크리에이션 의식 또는 쾌락주의 구매자로 알려진 특정 단계에 의해 실행됩니다. 레크리에이션 구매는 구매 프로세스 내에서 구매자의 참여가 특징이며 레크리에이션 소비자는 구매 행위를 일종의 즐거움으로 보는 이러한 소비자입니다. 다른 고객들은 윈도우 구매를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 연습의 절반으로 사용한다.

고대에는 상품과 공급자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갈라가 설립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유리가 늘어서있는 아케이드가 유럽 전역에 퍼져 나감에 따라, 그들은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장식되었습니다. 19 세기 중반 경에이 아케이드에서 산책하는 것은 신흥 중산층을 위한 잘 알려진 패스 타임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번영과 사회적 이동성의 증가로 소비를위한 가처분 소득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18 세기에 모멘텀을 얻었습니다. 도자기 발명가이자 기업가인 Josiah Wedgewood는 광고 전략의 사용을 개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