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온라인 마케팅의 많은 기본 규칙 중 하나는 오래 전부터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기 전에 겪어야하는 게이트웨이 나 클릭 수가 적을수록 좋습니다. PDF로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가장 좋은 관행을 담은 정보를 신속하게 시작하거나 동일한 스티어링 기능을 갖춘 동영상이 있는 웹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 내 레코드의 팁 # 15와 결합하고 제품 소유자가 높은 가치의 정보를 공유하도록하고 심지어 웹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면 승자가됩니다. 동시에 서사시 게시는 Google의 실제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가능성이 있는 매우 공유 가능한 기사가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현재 수입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이 기꺼이 헌신한다면 수익의 주요 공급원이 될 수도 있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이 인기있는 랜딩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회사,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대행사를 위해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구매자에 대해 반복적 인 수익의 20 %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화려하다. 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상관없이,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입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당신에게 줄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개별적으로 모든 제품을 언급하는 것을 절약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진정으로 사용한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일하고 그들이 선언하는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충성 고객을 기만하지 않기 위해 이미 믿고 있는 브랜드를 고수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에는 적당한 수수료, 더 긴 쿠키 수명, 낮은 경쟁자 및 존경받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 준 유명 인사들은 유명 제조업체와 제휴하여 수십만 명의 추종자에게 상품을 홍보합니다. 그들의 바이오의 제휴 링크를 게시하거나, 쿠폰 코드를 공유하거나, 자막에 브랜드의 프로필을 태그하면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제휴 웹 마케팅은 현재 온라인 판매의 16 %를 이끌 책임이 있습니다.이 세계에서는 소비자의 81 %가 쇼핑하기 전에 상품을 연구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 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보너스를 만드십시오. 내가 이 정보를 통해 언급했듯이 신뢰는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알기 전에는 즉시 판매를 시작해서는 안 된다. 제품과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깊이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유료 방문자의 장점은 지불을 시작하는 순간 교통 체증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좋은 점은 단순히 당신이 정말로 도움이되는 제품보다는 인수의 전체 가치에 대해 커미션을받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적어도 어떤 일에 오피가이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언제 일이 잘 풀릴지 압박하는 것이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할 때는 시청자에게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해야 한다.
아마도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제휴 마케팅 실수는 시청자들에게 정말 합리적인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닐 것이다.
그동안 나는 광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었다. 예를 들어, SEMrush는 수년간 계정 수명 동안 매월 40 %의 추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구매자였던 기간 동안 거의 매달 40달러를 벌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해야 할 일은 사이트 방문자들을 그들의 깔때기로 보내는 것 뿐이고, 그래서 그들은 판매를 전환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 사이트를 통해 즉시 그것을 홍보했는데, 나는 단지 53 개의 레인지 파인더를 제공했지만 $ 1,687.83의 수수료를 냈다. 모든 Last DropYour 마이크로 사이트는 화려하거나 정교해야하지 않지만 청중의 시선을 사로 잡을 필요가 있다면 얼마나 효율적 일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반면에, 서로의 단어를 소개에서 링크로 만들면, 당신의 콘텐츠 자료는 스팸으로 보일 것이다. 전자 메일 목록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독자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이 돈을 벌기 전에 현금을 잃는 것은 꽤 정상이야…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한다면. 이것은 제휴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 때 에뮬레이트하려는 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은이 클래스의 대부분을 커버하고 그 페이지에 사이트 방문자를 구축으로, 당신은 다른 영역으로 증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