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축구 접근법

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수많은 형태로 계속해서 진행되었지만, 공공 학부는 현대 축구 규정을 만드는 데있어 네 가지 주요 업적으로 광범위하게 인정 받고 있습니다. 우선,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들로부터 떼어내고 조직화된 팀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수적이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설명과 그것에 대한 언급은 이 학부에서 공부한 개인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셋째,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 성문화한 것은 학계, 학생 및 전 대학생들이었습니다. 학교 간 경기가 가능하도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발차기와 달리기(또는 운반) 게임의 구분이 처음 명확해진 것은 영국의 공공 능력이었다.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팀이 손이나 팔을 사용하여 상대방 팀의 목표로 공을 조종하려고하는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사지를 추적하는 카메라 시대 시스템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움직임과 공의 센소를 추적합니다. MontrealAlouettes.com의 Joey Alfieri는 지난 주 킥오프 리턴 터치 다운이 서스 캐처 원을 상대로 Als의 승리를 촉발시킨 Chandler Worthy의 길고 역경으로 가득 찬 경력을 한눈에 살펴 봅니다. 캐나다 쿼터백 네이선 루크 (Nathan Rourke)는 목요일 밤 오타와 레드 블랙 (Ottawa REDBLACKS) 이전의 B 먹튀폴리스 C 라이온스를 이끌고 캐나다 수도에서 캐나다의 날 주말을 시작했습니다. CFL의 캐나다 데이 주말은 올해의 가장 재미있는 게임의 다양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FL.ca는 2010 년 이후 최고의 공연 중 하나의 목록을 가지고있어 당신을 흥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 전설 모 살라는 리버풀이 마지막으로 새로운 3 년 계약에 종이에 펜을 넣은 후 Jurgen Klopp에 의해 환영받습니다.

루이빌 축구, 여자 농구, 야구에서 작가 알렉시스 큐빗을 이기고 @Alexis_Cubit에서 트위터를 통해 그녀를 따라간다. 축구 – 축구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 – 는 다른 수단을 원하고 방법으로 혼란을 시도하는 부유 한 관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 축구가 통합되고 TV 수익이 폭발하면서 연간 1억 달러를 벌어들이는 축구 패키지가 아마추어 운영이라는 주장이 더욱 빈약해졌다. 스포츠 전반의 주요 관계자들은 운동선수들이 노동자로 정의된다는 생각에 구매하기를 꺼린다. Pac-12 위원장 George Kliavkoff는 CBS Sports에 대한 논평에서 대학 운동 경기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라는 개념을 언급했습니다. 후마는 “게이머가 대학에 있는 것의 본질을 바꾸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널리 채택 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 대학 게임에 사용된 규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유언장은 학교 생활 전반에 걸쳐 배운 다양한 럭비 풋볼 가이드 라인을 추진했습니다. 첫 번째 규칙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잘 맞도록 형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인물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 자신의 스포츠를 원한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 그리고 게이머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별히 벌칙을 받았다는 점에서 독특했다. 1995년 럭비 유니온은 프로 게이머를 허용하는 오픈 레크리에이션을 시작했습니다.

결정적으로, FIFA는 경기장 내의 관중들과 집에 있는 시청자들에게 그 결정이 내려진 후의 3D 삽화를 표시할 계획인데, 이는 그 사건 이후의 경기 중단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다. 피에를루이지 콜리나 세계지배체심판위원회 위원장은 이 새로운 시스템이 골 라인 노하우가 된 것처럼 칭찬받고 받아들여지기를 바라고 있으며, 비슷한 오차범위를 가지고 있다.

그는 GLT가 도입되었을 때 3센티미터 이내로 정확했고 현재는 몇 밀리미터까지 정확하다고 말했다. 그는 현장 심판과 비디오 조수가 결정을 검증하고 새로운 시스템의 속도에 대한 기대를 관리하는 데 여전히 중요하다고 주장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의 현재 거래가 1년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집트 스타들의 미래에 대한 추측이 시작되었지만, 그가 새로운 3년 계약에 대해 펜을 종이에 붙이면서 회원들과의 합의가 발견되었다.

NFL 뉴스

NCAA Football은 NCAA 규칙으로 인해 수익 공유가 가능하지 않아 2014 년에 중단되었습니다. 잦은 이치에 맞는 개혁을 하고 단체 라이선스 기회, 어쩌면 단체 교섭의 문을 여는 것은 운동선수들을 달래줄 수 있다.

Jarmond는 운동선수들을 광고 캠페인에 참여시킬 것이라는 전망에 빠져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그는 다른 경우에는 잘 참석하지 않을 수도 있는 스포츠에서 Jaime Jaquez Jr.에 해당하는 스타와 사인 기회를 홍보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Rugby sevens 및 Rugby tens 변형은 크기가 작아진 그룹을 나타냅니다. 해밀턴 풋볼 클럽 때문에 1869년에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