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문제

만약 당신이 그들이 클릭할 제휴 링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공개한다면, 그 적절한 이름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다시 제공할 수 있는 행동에 좋은 이름이다. 웹로그 게시물의 경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제출의 중간 어딘가에서 제품을 지적하고, 그리고 다시 마무리에서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고객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소가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개인을 웹 사이트로 다시 유도하기를 원합니다. 합리적인 접근법은 청중과 잠재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전자 메일 광고용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 용 Leadpages 및 웹 호스팅 용 Bluehost에 해당하는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한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권장 사항과 이웃으로부터 얻을 수있는 제휴사의 사랑은 사실상 당신이 그들로부터 그 믿음을 얻은 후에 자연스럽게옵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한다면 간단하고 직설적인 방법으로 그리고 심지어 익명으로 학대 사례를 보고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한 물류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mart는 사실상 배송을 원하지 않는 코스를 관리해야합니다. 다른 말로, 양복과 넥타이 또는 총 판매 카운터에 대해 잊어 버리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전략적 노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즉, 계획을 잘 세우면 파트 타임으로만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를 하면, 우리는 당신에게 더 이상 가치가 없는 수수료를 받는다. 새로운 수익 대안을 찾고, 클릭 수를 늘리고, LASSO로 하이퍼링크를 관리하여 수익을 측정하십시오. 이것들은 제휴 판매를 위한 또 다른 실제로 효율적인 기술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내가 개인적으로 그들을 사랑하고 사용한다면, 당신도 좋은 기회가 있다는 결과로 회사를 판매하는 것이 간단 할 수 있습니다.

더 안정적인 수익을 찾고 있다면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보기 전에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가 홍보된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공급 업체가 수입의 일부를 얻습니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의 모든 비디오 및 웹 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특정 호기심 영역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경험의 공간이나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에 집중하는 청중을 만들기 위해 나머지는 관찰할 것이다. 물론, 당신이 커미션을받는 방법과 언제든지 당신의 페이 마네킹에 의존하지만,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한 달에 6 ~ 7 개의 수치를 만듭니다. 제휴사 사기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문구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Facebook 또는 유사한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마케팅 하이퍼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아마도 큰 팔로어 또는 관심있는 제품 영역이있는 제휴사에게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퍼링크가 자연스럽고 과매도가 되지 않을 때만 하이퍼링크를 포함한다.

뉴스레터가 있는 경우, 특정 제공물, 성인몰 현재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홍보할 대상을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상품 데이터베이스.

따라서 제휴사와 소비자와의 관계는 믿음의 하나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광고주 / 제휴 관계는 매우 전략적인 관계입니다. 양 당사자가 연결을 계속하기 위해 수입을 창출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매우 밀접하게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의무 및 지불에 대해 동일한 웹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수치는 지속적인 상승 패턴과 함께 제휴 기업가들이 2020년대와 그 이후에도 계속해서 번창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AdRoll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의 외부 통합을 지원하므로 교차 장치 및 교차 플랫폼 광고를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과 함께 캠페인을 처리할 수 있는 다중 사용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I 도구는 유연한 세분화, 우수한 변환 모니터링 규칙, 웹 집중, 투명한 분석 및 기타 많은 기능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합니다. 동시에 청중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다.

일단 우리 회사에 등록하면 고객은 동일한 간단한 프로세스와 빠른 결과를 전문적으로 처리합니다. 우리의 독점적인 이행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그들이 며칠이 아닌 몇 분 안에 우리의 성취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게 해준다. 더 오래 머물면서 온라인 마케팅 및 주요 구성 요소를 정의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 제휴사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사항과 더 중요한 것은 성공 확률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왜냐하면 엄밀히 말하면, 누구나 몇 분 안에 작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실 검토 | 제휴 마케팅 통계에 따르면 0.5 %에서 1 %의 전환 수수료가 나타납니다.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입니다. 지난 12년 이상 사람들에게 온라인 회사를 설립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곳으로, 추가 문제를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