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고서는 Nba의 아래쪽과 왜 당신이 오늘 행동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이것들에 의해 스윙하는 것은 NBA All-World 애비뉴 볼러를위한 모델의 새로운 가상 신발한 켤레를 결정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NBA 자유계약선수(FA)는 목요일 오후 3시에 공식적으로 시작하지만 레이커스의 소문은 이미 리그의 공인 개막전만큼 앞서고 있다.

푸에르토 리코와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특히 USVI 출신인 팀 던컨과 같은 미국 소유로 태어난 플레이어는 출생시 미국 시민 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로 간주되며 전 세계 경쟁자에서 미국을 대표할 수도 있습니다. Giannis Antetokounmpo, 그리스 | 밀워키 벅스와 NBA 챔피언, 2021 NBA 파이널 MVP, 2 번 NBA MVP, 2017 Most Improved Player, 5 번 NBA 올스타. 안드레아 Bargnani, 이탈리아 | 토론토 랩터스에 의해 2006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일반 선택. Hedo T ⁇ rko ⁇ lu, 터키 | 2008 Most Improved Player Award 수상자, 2010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의 모든 토너먼트 스태프 멤버. 2017년 현재 NBA의 인지도는 2016 년에서 17년 사이에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감소했습니다.

ESPN NBA 인사이더 브라이언 윈드호스트는 이 자유계약선수(FA) 클래스에서 NBA의 가장 큰 스타들 중 몇 명에게 전혀 다른 계약 상황을 설명한다.

유타 재즈가 그들의 후속 코치가 되기 위해 후보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윌 하디는 곧 그들의 1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ET는 이미 리그 주변에서 뉴스가 흘러나오고 있다.

결국, 어빙은 계산기를 휘젓고 이것이 3690만 달러보다 훨씬 적다는 것을 깨닫고 브루클린에서의 거래의 궁극적인 해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케빈 듀란트가 어빙이 출발했는지 물어보는 것에 대해 걱정했던 네츠에게 안도감을 주었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Danilo Gallinari를 위해 애틀란타 호크스에 Dejounte Murray를 사고 팔고 있으며, 3 라운드 드래프트 픽과 드래프트 스왑을 제공하고 있다.

밴치로는 노가 된 지 하루 만에 올랜도에 도착한다.

반체로가 금요일 올랜도에 도착했다는 것을 선택하라. 그의 이름이 No의 상장에 영구적으로 새겨진 후. 드래프트 픽 1개. 듀크 출신의 6피트 10인치 포워드는 7월 7일 올랜도의 NBA 서머 리그 개막전에서 공식적으로 운동을 시작할 것이다. ESPN은 LA 레이커스 외에 브루클린 네츠의 가드 키리 어빙에 대한 사인 앤드 트레이드 제안을 계획하고 있는 팀은 현재 확인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는 10월 3일 시애틀 기후 플레지 아레나에서 프리시즌 경기를 치른다.

유럽 최초의 공식 NBA 리그 비디오 게임은 2011 년에 일어났습니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 명이 넘는 추종자가 있는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대결했습니다. 2008년 10월 11일 Phoenix S 겜블시티 파워볼 uns와 Denver Nuggets 사이의 Indian Wells Tennis Garden에서 리그의 유행 기간 중 첫 번째 외부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

Donaghy는 2008 년에 NBA의 선수들과 회사원들에게 확실한 심판이 즐겁다고 주장했으며, 2002 년과 2005 년에 심판들이 특정 플레이 오프와 결승전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스턴 NBA 커미셔너는 혐의를 부인했으며 도나 기는 유죄 판결을받은 중범 죄자이자 노래하고 협력하는 증인이라고 밝혔다. 도나기는 15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2009년 11월에 석방되었다. Beech는 6 차전에서 심판이 확실한 선수를 상대로 주장한 스타 요법에 대해 다양한 게이머에 대한 다양한 기준과 수당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 시즌을 보낸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 왔습니다.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그룹을 두 번째 결승전에 진출 시켰습니다.

각 라운드에서 가장 좋은 7 시퀀스는 2 × 2 × 1 × 1 × 1 홈 코트 샘플을 따르며, 이는 한 직원이 게임 1, 2, 5 및 7에서 거주 법원 서류를 가지며 다른 직원은 게임 3, 4 및 6에서 집에서 재생됩니다. 1985 년부터 2013 년까지 NBA 파이널은 2 x 3 x 2 패턴을 채택했는데, 이는 한 그룹이 게임 1, 2, 6 및 7에서 거주 법원을 가졌지만 다른 그룹은 비디오 게임 3, 4 및 5에서 집에서 수행되었음을 의미합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Larry OBrien Championship Trophy와 경쟁하면서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모든 대회에서 가장 높은 8 개 그룹과의 공통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반, 포스트 시즌 그룹의 선택과 마찬가지로 개별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러셀 웨스트브룩은 다음 시즌에 4천710만 달러의 계약을 선택했지만 레이커스가 그를 상업적으로 이용할지는 두고 봐야 한다.

브루클린 네츠의 스타 키리 어빙과 스티븐 A. 스미스는 포인트 가드가 계약 마지막 해를 선택한 후 트위터에서 의견 차이를 보였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다음과 같은 움직임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