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berezhny 지역의 건물을 조사할 때, 교차로에서 공중 폭탄으로 타격을 입은 집에서 … 폭탄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시체가 100 개 이상 발견되었습니다. 피오트르 안드리우셴코는 텔레그램에 “점령자들은 점령하고 매장할 계획이 없다”고 썼다. 독일의 에너지 장관 인 로버트 하벡 (Robert Habeck)은 미국이 추진하는 러시아 에너지 수입에 대한 가격 상한제는 전적으로 국제적으로 충분한 지원을 통해 효과적 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러시아가 책임감 있게 행동하고 자제할 것을 촉구한다”고 세계 최고의 선진국 지도자들은 보도자료를 통해 말했다. 푸틴은 또한 수요일 투르크메니스탄에서 카스피해와 접해 있는 국가들의 정상회담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구상에 발붙일 곳이 없어야 할 완전히 무정한 테러리스트들만이 그런 물체에 미사일을 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미사일에 의한 실수가 아니라, 이 쇼핑 센터에서 계산된 러시아의 공격일 수도 있다.
평화로운 도시, 이상한 쇼핑 센터, 내부 – 소녀들, 아이들, 평범한 민간인들. 공중 경보가 발표되기 전에 “2 천명의 사람들이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점령자들은 수천 명이 넘는 민간인이 있는 구매 센터에 미사일을 발사했다. 젤렌스키는 텔레그램에 “피해자의 다양성은 생각할 수 없다”고 썼다. 우크라이나 북동부 하르키브 시에 대한 러시아의 포격으로 4명이 사망하고 19명이 부상했다고 이 지역 주지사가 언급했다.
현지 당국은 이날 저녁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25명이 병원에 입원해 있으며 여러 명의 희생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20일 새벽 입수할 수 있는 최신 정보에 따르면 이번 파업으로 최소 16명이 사망하고 60여 명이 부상했다. Dongdaemon의이 쇼핑 센터에는 6 개의 바닥과한 쌍의 여성용 신발, 신발, 수하물 및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파업 후 촬영된 동영상과 온라인에 게재된 동영상에는 비상근무요원들이 미친 듯이 화염을 끄려 하고 민간인들이 부상자들을 구급차에 실으면서 벽난로가 활활 타오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출구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포착한 것으로 보이는 발자국은 그들이 손상된 창문, 문, 무너진 벽을 기어오르면서 두꺼운 파편과 흙 구름을 항해하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다.
우리는 #ArmUkraineNow의 동반자를 지명하고 우크라이나 사람들에 반대하는 러시아 투쟁 범죄를 중단합니다. 이 선언문은 “35%의 관세가 더 큰 것은 이미 수입이 금지되지 않은 러시아 연방의 특정 다른 제품의 수입에 적용된다”고 밝혔다. 피해자 수에 대한 정보가 업데이트되고 있다”고 올레 시네후보프 하르키브 지역 주지사는 텔레그램 메시징 앱에 밝혔다. 스톨텐베르크 대변인은 “두 번째 회담에서 우리는 무기 수출과 테러와의 전쟁과 함께 안보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스웨덴, 핀란드, 동맹국인 바나나몰 터키 간의 합의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토니우스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러시아가 붐비는 쇼핑몰을 치명적으로 공격한 것에 대해 공포를 표명하고 모스크바에 책임을 묻겠다고 다짐했다.
젤렌스키는 폭행 사건이 발생한 월요일 크레멘추크 시 내 쇼핑몰에 1,0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수용되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긴급 구조대는 16명 이상이 사망하고 59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폴 타바 지역의 주지사인 Dmytro Lunin에 따르면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18 명이 사망했으며 36 명이 실종됐다. 당국은 이번 테러로 59명이 다쳤으며 이 중 25명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밝혔다.
데브 할랜드는 2019년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의 한 중고품 소매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쇼핑 허브는 바자 또는 마켓 플레이스라고 불 렸습니다. 다양한 품목을 홍보하는 거리에 줄 지어있는 포장 마차. 시간의 많은 팜플렛은 더 큰 공익을 위해 사치품에 대한 눈에 띄는 소비와 사적인 악덕을 정당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상대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밖에서 발견된 영원한 매장은 거의 없었습니다. 대신 고객은 상인 워크샵에 참가하여 상인과 즉시 구매 선택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eddlers와 같은 순회 유통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거주 배달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성취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된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지도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와 같은 다른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 업체는 다음과 유사한 상점을 수용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판매점,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상점.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수용합니다. 선물 가게, 골동품 가게, 애완 동물 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