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시작하기위한 2022 가이드

일부 국가는 지역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매우 효율적입니다. 다른 작은 시장들은 캠페인으로서 홀로 설 수 있는 양이 부족하다. 이를 위해 모든 비독립형 캠페인을 통합하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이 마련되었다.

매일 1000 명의 게 kobapost.co.kr 시자가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회사와 제휴하여 반복적인 현금 유입의 혜택을받습니다. Urikar는 모든 판매에 대해 10%의 수수료를 제공하며, 이는 당신이 엄청난 추종자를 가진 건강 영향자일 경우에 대비하여 곧 합산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인공지능 근육 마사지기는 139.99달러에 판매되는데, 이는 매 판매마다 13.99달러를 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또한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제공합니다. 일단 허용되면, 파트너들은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추천 링크를 얻게 된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개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시청자가 필요로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그들이 그것을 구입 한 후에 일부 제휴 소득을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청중의 신뢰를 구축하는 훌륭한 일을 수행했다면, 동일한 종류의 다른 제품에 대한 잘 작성된 비교 평가는 제휴 구매를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아마 제출에 대한 의견을 떠나지만 이기지 못하는 사람들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고, 제한된 시간 거래나 이메일을 공유하여 참가에 대한 감사를 표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한 번 더 줄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조언보다 더 효과적인 것은 없으며, 이 경우 제휴사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제안입니다. 제휴 넷 마케팅의 묘미는 홍보하기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추측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 외에도 광고 캠페인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Partnerize를 통해 제휴 파트너를 육성하여 수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올인원 플랫폼은 파트너십 광고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한 완벽한 우수한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광고를 정확하게 타겟팅하기 위해 계열사에 의존하는 것은 모델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의무를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실제 피치 또는 판매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아야합니다. 당신이 느끼고, 맛보고, 냄새 맡고, 만질 수 있는 부정할 수 없는 결과들 말이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전문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