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옵션

Tom Haberstroh는 Western Conference 결승전 1 차전에서 Warriors의 지배적인 승리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Brother From Another와 합류했지만,한 스포츠 후에 Luka Doncic과 Mavericks를 세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 Jerami Grant는 Michael Smith와 Michael Holley에게 Cade Cunningham이 침착하고 수집된 선수라는 이야기를합니다. 이메 우도카 감독은 17일(현지시간) 보스턴이 데릭 화이트와 함께 출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이애미는 셀틱스가 플레이오프에서 최악의 12분을 뛰었을 뿐만 아니라 보스턴이 겪은 최악의 4쿼터 중 하나인 3분 안에 보스턴을 굴복시켰다. 지미 버틀러와 톱시드 히트는 목요일 저녁 2번 시드의 셀틱스를 다시 주최한 후 동부 타이틀 컬렉션에서 2대 0으로 앞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Cape Town Tigers의 포인트 가드 Myck Kabongo는 동료 랩퍼 J. Cole보다 훨씬 높은 농구 선수이지만 콩고 민주 공화국은 법원에서 그래미 수상자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오늘 밤 9시 ET/6pm PT에서 TSN 네트워크, TSN Direct 및 TSN 앱을 통해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2차전을 시청하십시오. Yao Ming, China |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2016 년 입회하여 2002 년 NBA 드래프트와 8 번 NBA 올스타에서 처음으로 전반적인 선택을했습니다.

시즌 초반 몇 주가 취소된 후, 선수들과 집주인들은 2011년 12월 8 일에 새로운 단체 교섭 합의안을 비준하여 66 게임 시즌을 단축했습니다. 2014년 2월 1 일, 데이비드 스턴 위원장은 30년 만에 은퇴했으며, 그의 대리인인 아담 실버의 뒤를이었다. 2005년 스퍼스가 다시 한번 우승을 차지한 후, 2006년 결승전에는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첫 결승전에 모습을 드러냈다. 2004년 여름 내내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스타 캡쳐 가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마이애미 히트는 댈러스 매버릭스의 시퀀스를 받았다. 레이커스 / 스퍼스의 우세는 2007년 르브론 제임스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스퍼스의 4 게임 스윕으로 계속되었다. 2008년 결승에서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셀틱스와 함께 17 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리그 최고의 라이벌인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재대 결을 보았습니다.

곤자가 신입생은 정말 한 명이지만, 그가 1위를 차지해야 토토사이트 하는가? 우리는 Holmgren의 레크리에이션에 깊은 다이빙을하여 그를 완전히 다른 것으로 만드는 것이 그를 위험한 선택으로 만들거나 2022 년 초안에서 가장 특별한 참가자가 될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팀과 리그를 선택하고 홈 페이지의 My Favorites 섹션에서 최신 정보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1987 년부터 1999 년까지 NBA 팀은 McDonalds Championship에서 아시아, 유럽 및 남미의 챔피언십 멤버십 팀과 경쟁했습니다. 이 대회는 매년 개최되는 NBA 초청 선수에 의해 접수되었다. NBA는 2016 년 4 월 15 일에 30 개 팀 모두가 2017-18 시즌을 시작으로 공식 스포츠 유니폼에 회사 스폰서 광고 패치를 판매 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폰서 십 상업용 패치는 유니폼의 왼쪽 입구에 나타나고 Nikes 브랜드를 뒤집어 생산자 상징이 NBA 유니폼에 나타나는 주요 시간을 표시하고 약 2.5 x 2.5 인치를 측정합니다. NBA는 공식적인 직원 유니폼에 회사 후원 로고를 허용하는 최초의 주요 북미 프로 스포츠 리그로 변모할 것이고, 결승전에서는 유니폼 제작자 브랜드가 직원 유니폼에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저지 스폰서 십을 발표한 첫 번째 그룹은 StubHub를 돌보는 데 동의한 Philadelphia 76ers였습니다.

2022년 NBA 드래프트 복권에 이어 홉스하이프와 통화한 NBA 임원들은 새크라멘토 킹스와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즉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선수를 찾는 두 개의 잠재적 그룹으로 감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크라멘토는 16시즌 연속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다. 포틀랜드의 프랜차이즈 초석인 데미안 릴라드는 7월 15일 32세가 되는데, 그의 전성기는 시계가 똑딱거리고 있다.

더 높은 보고서를 가진 모든 시리즈의 직원은 1 라운드와 함께 홈 코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그에서 가장 좋은 공통 시즌 문서를 가진 팀은 수행하는 모든 컬렉션에서 홈 코트 혜택을 보장받습니다. 예를 들어, 2006년 Denver Nuggets는 44 게임을 얻었고 Northwest Division과 3 번째 시드를 획득했습니다.

팀은 2년 미만의 경험을 가진 게이머를 NBA G 리그에 할당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칭 캠프가 끝나면 일련의 프리 시즌 전시 비디오 게임이 열립니다. Preseason 경기는 때때로 미국과 해외의 NBA가 아닌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2007년 8월 15일 Donaghy는 수사와 관련된 두 가지 연방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