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바로 “애프릴리테이트 마케팅”의 전부야

자, 그것이 제휴 마케팅의 전부다. 방문자들에게 어떻게 분배(촉진)하는지 밝혀야 한다.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연구하기 위해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검색 엔진이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나는 부를 축적하기 위해 유망한 어떤 것도 구매할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들은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이고, 그들의 특별한 가르침은 당신이 돈을 벌 수 있고, 새로운 후원자를 위한 성공 계획의 선택은 할 수 없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용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것들은 당신의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것들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다리 작업과 함께.

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비해 포럼을 찾아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사람들이 수천 명이 있다.

그것은 조금 후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일을 생산적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낮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의 다발을 감사하고 그들 모두에게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을 할 수 있다고 말해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물건을 산 사람들이 나중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인터넷에 추가적인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과 그들을 감소시키는 방법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지만 정확히 말하자면,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무료 이야기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 자신도 한 달에 15,000달러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을 보았다.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비즈니스 기업을 성공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관련된 일을 요구할 수도 있다.

어떤 면에서 제휴 마케팅이 정말로 필요한 단순한 태양 에너지가 되는 방법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 – 그리고 당신은 잘 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에게 속지 마라.

콘텐츠란 계열사의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원하는 만큼, 원하는 다른 장소에서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 사이트의 콘텐츠는 프린터를 사용하여 판매한다.

나는 당신의 사이트라고 말했다.

내 앞에서 모든 거래가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내 앞에서는 지속적인 돈과 문제를 벌기 위해, 단지 제휴 제품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이 요점이다. 내 책에서 그것은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레슨프리셀 페이지가 창조를 찾기 위해 빈번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단지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스스로 신청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카피라이팅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전자 뉴스레터 카피라이팅을 통해 팔면 유용할 것이다. 그것은 두 분야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10달러 미만으로 대체할 수 있는 물건을 구입하라.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가격을 환상적인 거래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 내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시간, 일, 주, 심지어 몇 달을 바쳐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달려있다.

당신의 수입은 광고를 통해 돈을 버는 것은 당신이 기회로서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해당 사이트가 자신의 웹 사이트를 떠나도록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데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뉴스레터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성공을 경험하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야 하고, 그로부터 신발을 신지 않은 것은 그로부터 비롯된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또한 리스트를 사용하여 마케팅을 할 수 있고 또 다른 시간에는 또 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기획 : –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달성한 대승,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주까지 커버해야 할 어떤 것보다도 계획이 중요하다. 제휴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구축되기 위해서는 정확히 어떻게 트래픽을 많이 할 것인가, 제휴 장치를 통해 어떤 금액을 벌려는가를 계획해야 한다.

단백질 판매량이 많은 식품이 제휴 홍보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는 모공과 피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홍보의 중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