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상품명 Affiliate Marketing – The Story

예를 들어, 웹로그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것. 판매하는 제품 전체에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제품 이미지, 고객 평가, 언박싱 동영상 및 추가 기능을 추가하여 컨텐츠에 생명력을 불어넣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년 온라인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Associates 프로그램은 TripAdvisor 컴패니언 웹 사이트로 보내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으로부터 발생한 수익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만약 당신이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Affise는 당신을 새로운 연락처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연결시킬 수 있다.

그러나 처음 모니터링을 시작할 때 콘텐츠 자료 및 전략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할 때까지 모든 것을 한눈에 살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얻은 클릭 횟수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척도는 매우 유용할 것이다. 그러나 구매 당 지불을 받으면 클릭 스루가 유용 할 것이지만 전환 가격 메트릭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한 가지를 공부해야하거나 제품 평가를보고 싶다면 평가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대안으로 비디오를 보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검색 엔진을 통해 무언가를 검색하면 페이지 맨 위에 유료 결과 목록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그와 함께,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로 사람들을 도울 때, 그 사람들 중 일부는 아마도 당신의 관대함으로 당신에게 갚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출서를 읽는 사람들은 특별히 관여하고 행동을 취하는 경향이 있다.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시청자들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제한적이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어 그나 그녀의 구매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려고 하기 때문에 수정하는 것을 좋아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IGTV를 사용하여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유명 인사 Kim Kardashian, Kylie Jenner 및 Selena Gomez는 많은 세계 주요 영향력자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많은 이상한 개인들은 단지 그들의 영향 겜블시티 력 있는 지위와 참여 콘텐츠를 만들고 시청자들과 상호작용하는 능력 때문에 유명해졌다.

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확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공급원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브랜드를 홍보해야하는지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홍보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완전히 다른 비용 패션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회사는 추가로 가격 마네킹, 지불금 모델, 변환 정렬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부릅니다. 방정식의 당신의 측면은 단지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