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를 마무리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을 때, 그것은 대단한 신호다. 그것은 총 판매 페이지가 그 위치를 충족 시켰고 제품이 제휴사로서 홍보 할 수있는 좋은 대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하려면 구매자가하는 것과 동일한 경로를 만들고 총 판매 페이지에 도달하면 거기에 포함 된 모든 데이터, 특히 제품 홍보 비디오를 신중하게 분석하십시오. 또한, 우리가 고품질의 제품과 함께 일한 후에, 행복한 고객들은 자발적으로 그것을 친구들과 지인들에게 팔기 위해 내놓을 것이고, 총 매출은 증가할 것이다.
하단에서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수입은 52,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센터 내 어딘가에서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가맹점은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과 일치하는 다른 소매 업체를 추가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는 휴대폰을 비판하는 제휴사에 기술 제품의 확산을 제안할 수 있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 라인에 입장하는 사이트 방문자가 있고 파이프 라인의 다른 끝에는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변하는 코멘트를 남기게 된다는 겁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을 위해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받을 것이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대중이하는 일에 자연스럽게 끌릴 것이라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젊은 소비자 시청자를 대상으로하는 경우 Instagram은 필수입니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에 집중할 수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유기적 인 전략이 일반적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홍보는 트래픽을 얻고 곧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웹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쇼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가장 훌륭한 청중을 성취하기 위해 타겟팅과 최적화 방법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누가 당신의 광고를 보는지에 대해 더 많은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는 SEO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표준 우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SEO는 자연적인 도달이 돌아오기 어려운 그러한 경쟁적인 온라인 환경에 발을 들여놓는 동료들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가장 큰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가장 낮은 잠재적 비용으로 가장 많은 전환을 얻으려는 목적으로 PPC 전문가입니다. 반복되는 프로그램은 장기간의 월간 수동적 수입을 창출하고자하는 동료에게 적합합니다. 제휴사들은 의뢰인들이 고객들에게 계속 지불하는 만큼 긴 시간 동안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제휴사가되는 것은 노력의 범위 내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고자하는 기업가에게 여전히 실행 가능한 선택입니다.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일단 접근법을 연마하면 현금을 벌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거의 없다. 이 웹사이트들 중 하나가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보여주는 아주 드문 사례지만, 이 프로세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주는 적절한 모델 오피가이드 이다. 이 과정을 제대로 수행하면 지속적인 기술을 유지하고 세 가지 관련 이벤트 모두와 더 강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DJ 도구 예제로 돌아가기 위해, 컨트롤러를 연구하는 고객들은 종종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를 고려한다.
당신은 단순히 더 나은 DJ가되는 방법에 대해 쓰는 사람의 대용품으로 장비를 평가하는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콘텐츠 자료를 읽을 때, 그들은 구매에 더 가깝다. 이 마네킹을 사용하면 제품을 옹호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구할 수 있는 광고 및 판매 도구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찾는 것은 어렵다.
이것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어두운면과 관련된 나의 최종 수준으로 나를 인도합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링크를 통과할 때 나는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몇 명이 그 링크를 클릭할 기회에 흥분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는 에잇마일(8 Mile) 방식을 택하라. 이것은 회사 전체에 파문을 일으키고, 고객의 제품에 대한 고객 지원 전문 지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온라인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는 너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온라인 마케팅의 많은 부분을 이해했으므로 판매하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핵심 요소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좋은 소식은 당신이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제품 / 서비스를 구입하는 데 돈을 쓰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제휴사는 조직에 연결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유료로 조직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개인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최신의 발전에 뒤지지 않도록 승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