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시간을 설정하고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상품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력과 시간을 기꺼이 들이려는 사람들에게 그 보상은 엄청날 수 있다.
이 블로그는 당신이 시작해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몇몇 예들에 의해, 제휴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 재료의 요소들보다 먼저 α와 유사한 식별자를 삽입하는 것은, 그것이 편집 콘텐츠 재료와 구별될 수 있기 때문에, 허용될 수 있을 것이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콘텐츠 제작자 및 제휴사를위한 최고의 관행 핸드북을 확인하십시오. 시장에는 당신이 시청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적절한 제품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는 많은 다양성이 있다.
기업가 정신, 요리, 문학,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 능력, 동물 코칭, 예술 등과 비슷한 많은 주제에 대한 온라인 상품이 있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부품 라이브러리와 온 콜 컨설턴트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개념을 실제 코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는한 달에 10,000 달러의 북쪽을 벌어들이는 주목할만한 동료들과 함께 고려할 수 있는 매력적인 가능성입니다. 그러나 Elementor는 단순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보다 큽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00k 회원이 있습니다. 플레이스 넷 제작자는 추천, 호스트 모임을 공유하고 서로를 전문적인 발전으로 밀어냅니다.
비판적으로, 제휴 제안에 대한 신뢰의 정도는 모든 구매자의 가치를 증가시킬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구매자 당 88 %의 수입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대유행은 더 많은 온라인 콘텐츠 소비와 추가 온라인 구매를 촉진시켰다. 일단 당신이 존경할 만한 추종자를 얻게 되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돈을 벌기 위한 가장 위대한 기업 패션 중 하나일 것이다. 과정은 때때로 다른 디지털 상품보다 높은 가격 수준으로 제공되므로 모든 제휴 판매에서 얻을 수있는 소득 잠재력은 더 큽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숙련된 서비스 공급자들 중 일부는 제휴 패키지를 갖추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주로 웹 2.0 개념에 기반한 웹 사이트 및 서비스 (예 : 블로깅 및 대화 오피 형 온라인 커뮤니티)는 제휴 마케팅 세계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상인과 동료 간의 향상된 의사 소통을 허용합니다. Web 2.0 플랫폼은 개인 블로거, 작가 및 독립 웹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열었습니다. 문맥 광고를 통해 낮은 범위의 순 사이트 방문자를 가진 게시자가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Invest Northern Ireland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인 Nibusinessinfo.co.uk는 북 아일랜드의 기업 자문 및 지침을 위한 공식 온라인 채널입니다. 제휴 광고는 현재 코칭 및 인증에 대한 비즈니스 표준이 부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으며 일부 대학 강사 만이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와 협력하여 마케팅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회사가 동료 프로그램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다 우수한 도구를 사용하면 계층화된 지불 구조를 구성하고 데이터 분석의 통찰력을 평가하는 것과 유사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하려면 플랫폼을 만들고 인터넷 시청자를 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생각을 공유하는 동료들이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합류하려는 네트워크 안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둘 다 모든 네트워크 안에서 찾아볼 수도 있고, 직접 연락하여 검색할 수도 있다.
종종, 개인들은 청중들 앞에 제품을 내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그래서, 당신이 모델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 할 계획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팟 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설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 참여하면서 충분히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CTA를 두어 개 포함시킬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