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에 대해 알아낼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궁극적인 솔루션

제휴 기업가들은 매우 넓은 우산 아래에 있고 아마도 인터넷에 있는 누구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웹로그나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준수한다면, 그들이 브랜드의 계열사일 가능성이 있다.

이 사람은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수수료를 받고 판매하는 사람인 당신이다. 계약을 맺고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하이퍼링크, 광고, 또는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사이트에 통합하는 독특한 전화번호를 강요하려고 할 겁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브랜드는 구매자 당 88 % 더 큰 수익을 보게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매우 다양하므로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 마케팅을 고려할 때 반드시 인터넷 사이트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전자 메일 마케팅은 전자 메일 주소를 수집하기 위해 옵트인 양식이 있는 방문 웹 페이지 또는 단일 페이지 웹 사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처음부터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덜 복잡합니다. 콘텐츠 다양화는 당신이 당신의 주제적 권위를 배우고 증가시킬 수 있게 해준다. 하나의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 또는 다수의 콘텐츠 재료 클래스에 대한 호기심의 감소에 반대하여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조정 및 개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잘 정의 된 관심 영역을 통해 잘 팔리는 제품을 선택할 때입니다. 핫마트 플랫폼의 제휴 시장에 접속하여 가장 뜨겁고 가장 사랑받는 제품으로 제품을 필터링하십시오. 왼쪽의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관심 영역, 언어, 외국 돈 및 다른 검색 표준을 선택하십시오. 블로그와 웹 사이트는 유기적으로, 즉 투자를 통해 잠재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귀하의 비평은 단일 제품에 집중하거나 경쟁 제품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블로그와 시청자들에게 이치에 맞는 다음과 같은 완전히 다른 기술들을 많이 사용하라. 그러기 위해서는 청중의 입장에 추천서를 넣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당신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고려할 수있는 접근을 얻을 수있는 제품에 의해 제약을받습니다, 둘 다 철저하게 쇼핑하거나 무료 샘플 또는 재판을받을.

그렇기 때 오피가이드 문에 사람들은 네이티브 광고를 쇼 광고보다 53 % 더 많이 보게됩니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배너 광고에는 관심이 없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쇼핑 전문 지식을 방해하지 않는 순수한 방법으로 새로운 제품과 콘텐츠를 발견하게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운 좋게도, 많은 온라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초보자 데이터를 얻고 당신이 원하는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팟 캐스트를 준수하고 제휴 넷 마케팅의 일부가 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홍보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다양한 수수료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회사는 추가로 가격 모델, 지불금 모델, 전환 유형 또는 다른 변형이라고 부릅니다. 방정식의 당신의 측면은 단순히 제품을 만들고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둘째로, 동료들은 그들의 지지와 광고 관행을 공개하여 청중들과 믿음을 쌓아야 한다.

GetResponse는 오랫동안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선구자이자 챔피언이었으며 2000 년대 초에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온라인 광고 소프트웨어와 SaaS 동료 프로그램 클래스 내에서 가장 수익성있는 두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GetResponse는 고임금, 고가 티켓 및 반복되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있어 독보적입니다. 많은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링크를 게시하면, 당신은 가는 길이다.